X

설에도 공부하는 수험생을 위한 '연휴 공부 이벤트'

유근일 기자I 2016.02.08 06:30:00
[이데일리 유근일 기자] 수험생, 입시준비생들은 설 연휴가 오더라도 마음 편히 쉴 수가 없다. 행여 재수라도 하고 있다면 명절이라고 집안을 찾는 친·인척이 영 마뜩치 않을 때도 있다. 차라리 독서실이나 공부방을 찾아 홀로 공부를 하는 편이 마음이 편하다. 교육업체들은 이런 이들을 위해 설 연휴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열어놓고 있다.

YBM어학원은 오는 6일부터 10일까지 설 연휴 기간동안 학습에 매진하는 토익·토익스피킹·오픽 수험생들을 지원하기 위해 무료 특강과 이벤트를 실시한다.

종로, 강남, 건대 등 YBM어학원 주요 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특강은 설 연휴에도 어학 실력 향상의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은 학생들을 위해 특별 편성됐다.

YBM어학원 종로e4u센터에서는 유수련·조은경 강사의 ‘조이반토익’이 6일과 10일 양일 간 열린다. 이 밖에도 △정금진 강사의 ‘Meg’s 오픽정벌‘(6일) △김세영·제시카 강사의 ’생생토익‘(10일) △리안 강사의 ’탄탄 토익스피킹‘(10일) △티파니 강사의 ’티파니 오픽‘(10일) 등 다양한 특강이 진행된다.

강남센터에서는 6일과 10일에 각각 ‘쎈토익 전치사 뽀개기 특강’과 ‘김앤박토익 릴레이 적중 오픈특강’을 진행한다. △폴쌤토익 △킹스토익 △옜다토익 △위캔토익도 기존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설 연휴 특강을 연다.

이와 더불어 설 당일을 제외한 7일(일), 9일(화), 10일(수)에 4층 스터디존에서 공부하는 수강생들에게 커피상품권을 증정하는 ’설 연휴 열공 이벤트‘도 진행한다.

건대센터에서는 6일에 박지은·김랑 강사의 ‘슈퍼스타토익 Part5 1차 특강’과 신종윤·케빈 강사의 ’브랜뉴토익 RC 집중 특강‘이 진행된다 .종로센터에서는 박혜원 강사의 ‘파워토익’ 특강이 6일 및 9일 양일 간 진행된다.

수험생들이 설 연휴 기간 동안 학습 흐름을 놓치지 않도록 하는 행사도 열린다.

메가스터디는 오는 12일까지 ‘설 연휴 열공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기간 동안 메가스터디 사이트에 로그인해 출석체크를 하면 하루 1개의 온라인 복주머니를 제공한다.

이벤트 종료 시까지 획득한 온라인 복주머니 개수에 따라 태블릿PC, 헤드폰, 외식상품권, 슈즈 멀티스토어 상품권, 피자 세트, 햄버거 세트 등의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메가스터디 사이트에 신규로 가입한 고등학생 전원에게 교재 무료 쿠폰(2매)과 함께 영화관람권, 문화상품권, 아이스크림, 도너츠 등 6가지 선물 중 하나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도 연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