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캐치더영 기훈·정모·남현, 3인3색 솔로 비디오 티저 공개

윤기백 기자I 2024.03.29 10:05:23
캐치더영 기훈 솔로 비디오 티저(사진=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밴드 캐치더영(Catch The Young)이 솔로 비디오 티저, 신곡 기대감을 높였다.

캐치더영은 최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2집 ‘프래그먼츠 오브 오디세이’(Fragments of Odyssey)의 타이틀곡 ‘보이저’(Voyager)의 솔로 비디오 티저 영상을 모두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비디오 티저 속 기훈은 모험을 떠난 소년의 모습으로 설렘 가득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바람과 햇빛을 만끽하는 기훈의 훈훈한 비주얼은 보는 것만으로 절로 미소를 짓게 했고, 파도 소리를 닮은 기타 사운드가 짜릿한 쾌감을 선사하고 있다.

캐치더영 남현 솔로 비디오 티저(사진=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
다음으로 공개된 정모의 비디오 티저 또한 싱그러운 색감으로 서정적인 무드를 전하고 있다. 정모는 높고 넓은 시선으로 캠코더를 통해 바라본 세상을 악보에 담아내고 있다. 정모의 해말간 웃음과 호기심 가득한 눈빛 또한 청량한 밴드 사운드와 어우러져 몽글몽글한 감성을 선사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비디오 티저 속 남현은 광활한 파도 소리를 담아내거나 멤버들과 악보를 함께 살펴보며 음악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남현의 진중한 표정과 부드러운 웃음이 편안한 여유를 전하고 있어 타이틀곡 ‘보이저’를 향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캐치더영 정모 솔로 비디오 티저(사진=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
이번 솔로 비디오 티저는 멤버별 세션 사운드를 중심으로 담아내며 멤버의 무드, 비주얼과 포지션에 걸맞은 영상으로 완성됐다. 특히 보컬 남현의 영상에는 담담하듯 애절한 보이스와 함께 “앞으로 점점 나아가, 내 맘이 전해지길”이란 가사가 일부 공개되어 타이틀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미니 2집 ‘프래그먼츠 오브 오디세이’는 심연의 감정들을 캐치더영만의 감성으로 표현한 앨범이다. 타이틀곡 ‘보이저’는 모험을 꿈꾸는 여행가, 캐치더영의 청춘 이야기다. 산이와 기훈, 정모가 함께 작사·작곡에 참여해 얼터너티브 록 장르 속 서로를 믿으면 간절히 닿을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앞서 멤버 전원이 앨범에 참여했다는 소식을 알리며 음악적 역량을 예고한 캐치더영은 솔로 비디오 티저를 통해 다재다능한 비주얼까지 선보이며 ‘프래그먼츠 오브 오디세이’를 향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4월 3일 오후 6시 발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