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직장인 및 신혼부부를 위한 '헤센스마트더센트럴' 분양

이윤정 기자I 2021.07.18 09:00:00
[이데일리 이윤정 인턴기자] 지하철 아현역 인근 초역세권 입지에 자리한 ‘헤센스마트 더 센트럴’이 모델하우스 오픈을 완료하고 분양에 나섰다.

(사진=헤센스마트더센트럴)
헤센스마트 더 센트럴은 단지 바로 앞에 지하철 2호선 아현역이 자리하고 있으며, 도보 5분 이내로 5호선 애오개역까지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신촌로, 마포대로 등을 이용할 수 있는 대로변 입지에 자리를 하고 있는 만큼 서울 도심 곳곳으로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하다.

원활한 교통망 덕에 서울의 중심업무지구가 밀집되어 있는 마포, 광화문, 서울시청, 여의도, 신촌까지 빠르게 통한다. 지하철을 이용하면 시청역 두 정거장, 광화문역 세 정거장, 여의도역 네 정거장으로 대부분 10분 내외로 이동할 수 있고, 집과 회사의 도어 투 도어 거리까지 넉넉하게 잡아도 평균 30~40분대에 도달할 수 있다.

도심의 중심지에 자리한 만큼 편리한 생활 인프라도 누릴 수 있다. 세브란스병원, 강북삼성병원 등의 의료기관을 비롯하여 롯데마트, 이마트, 현대백화점, 마포아트센터 등 쇼핑문화시설도 풍족하다.

이같은 인프라와 호재를 품은 헤센스마트 더 센트럴은 지하 1층~지상 18층 규모에 오피스텔 256호실, 근린생활시설 32호실로 구성되며, 다양한 빌트인 옵션과 스마트 시스템을 탑재해 주거 편의성을 높였다.

전 세대는 복층형 구조에 4m의 높은 층고로 설계되며 에어드레서, 천장형 무풍 공기 청정 시스템 에어컨, 세탁기, 건조기, 냉장고, 김치냉장고, IoT 월패드, 스마트 도어록 등 무상 옵션 가전은 모두 삼성전자 제품으로 제공된다. 여기에 전열 교환 환기 시스템, 스마트 출차 예약 시스템, 삼성 스마트 홈 IoT 시스템 설계를 적용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