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소녀시대 윤아, `사랑비`서 1970년대 청순미인 매력 `극대화`

김은구 기자I 2011.11.30 11:01:51
▲ `사랑비` 촬영 중인 윤아(제공=윤스칼라)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소녀시대 윤아가 윤석호 PD의 새 드라마 `사랑비`(극본 오수연, 제작 윤스칼라)에서 1970년대 청순미인의 매력을 발산하는 스틸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30일 제작사 윤스칼라에서 공개한 사진에서 윤아는 가지런한 매무새의 헤어스타일과 수수하면서도 단아한 옷차림으로 가공되지 않은 순수함을 지닌 1970년대 김윤희 캐릭터의 매력을 극대화시키고 있다.

윤아는 또 보일 듯 말 듯 수줍은 미소와 투명한 눈빛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매료시키고 있다.

`사랑비`는 시대와 세대를 초월하는 남녀의 순수한 사랑을 로맨틱한 스토리로 풀어가며 1970년대 순수했던 사랑의 정서와 현재의 트렌디한 사랑 스타일을 동시에 담아낼 드라마다.

윤아는 1970년대 청순미녀 김윤희와 윤희의 딸이자 긍정의 기운이 가득한 사랑스러운 명랑소녀 하루 역까지 1인2역을 맡았다.

윤아는 “오랜만에 하는 연기여서 설렘과 기대 못지않게 책임감과 부담도 큰데, 윤석호 PD와 배우, 스태프들 모두 친절하게 도와주셔서 편안한 마음으로 촬영 현장에 적응하고 있다”며 “익숙하지 않은 세트와 의상, 소품들을 통해 간접적으로나마 1970년대 캠퍼스 청춘들의 삶을 경험하고 있는데 굉장히 재미있고 매력적인 작업인 것 같다”고 밝혔다.

`사랑비`는 오는 2012년 상반기 방영을 목표로 현재 촬영 중이다.

▶ 관련기사 ◀ ☞장근석·윤아 `사랑비` 최고가로 日 선수출 ☞장근석 탓? `사랑비` 스케줄 난항 알고보니… ☞`사랑비` 첫 촬영..장근석-윤아 커플 `풋풋` ☞`사랑비` 작곡가 이현승, 톱 가수들 축하 속 결혼 ☞서인국, 장근석·윤아 이어 `사랑비` 합류..첫 정극 도전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