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눈물의 여왕' 김정난·황영희·윤보미, 김수현X김지원 케미 살리는 3인방

최희재 기자I 2024.03.28 10:39:22
(사진=tvN)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배우 김정난, 황영희, 윤보미가 ‘눈물의 여왕’ 속 로맨스 케미에 감칠맛을 더하고 있다.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 속 김정난(홍범자 역), 황영희(전봉애 역), 윤보미(나채연 역)가 김수현(백현우 역), 김지원(홍해인 역)과 훈훈한 티키타카를 완성하면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먼저 김정난은 극 중 홍해인(김지원 분)의 고모인 홍범자 역으로 ‘고모크러쉬(고모+걸크러쉬의 줄임말)’를 자랑하고 있다. 어머니의 제사 당일 강렬한 호피무늬 의상을 입고 등장, 예사롭지 않은 성량을 뽐낼 뿐만 아니라 불륜으로 이혼한 전 남편의 재혼식을 파투내는 거침없는 행동으로 통쾌함을 안겼다.

강인하게만 보였던 홍범자이지만 아픈 조카 홍해인에게만큼은 한없이 따뜻한 고모의 정을 드러내고 있다. 조카가 남몰래 큰 병을 앓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 후 놀란 기색을 숨긴 채 덤덤한 위로를 건네는 한편, 가족들에게는 비밀로 해달라는 홍해인의 부탁을 들어주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먹먹하게 했다.

그런가 하면 백현우의 어머니이자 용두리 최고의 농부 전봉애 역의 황영희는 정 많은 어머니의 표본이 되고 있다. 남편 백두관(전배수 분) 대신 집안일, 농사, 과수원 일 등 오만 일을 도맡아 하며 역대급 생활력을 입증하고 있다. 백현우의 이혼 문제로 안절부절하는 가족들 사이에서 중심을 잡고 백현우, 홍해인 부부를 지지해주며 든든한 지원군으로 활약 중이다.

그중에서도 지난 5회에서는 며느리 홍해인을 찾아 빗속을 헤매는 동시에 직접 키운 농산물을 주며 언제나 건강을 챙기라고 이야기해 진한 감동을 자아냈다. 친엄마 김선화(나영희 분)에게 사랑받지 못했던 홍해인을 “아가”, “내 새끼”라고 부르며 애정을 표현한 것. 홍해인을 바라보는 전봉애의 눈빛에서는 자식들을 걱정하는 어머니의 마음이 물씬 느껴졌다.

나채연 역의 윤보미는 극 중 직장 상사로 만난 홍해인 역의 김지원과 찰떡 팀워크를 발휘하고 있다. 천상천하 유아독존 홍해인 앞에서 유일하게 바른말을 쏟아내며 직장 상사와 부하직원 케미스트리를 형성하고 있다. 또한 홍해인을 걱정하는 백현우의 오버액션에 황당한 표정으로 응수하는 나채연의 찐 리액션이 폭소를 유발했다.

여기에 남편에게 설렌다는 홍해인의 고민 상담을 듣고 “머리가 크게 아픈 것이니 병원에 가보라”는 용한 조언(?)을 해 웃음을 안겼다. 에스컬레이터를 올라가다가 넘어지는 홍해인을 향해 “조심해”라고 소리치는 백현우의 말을 듣고 “누가 백화점에서 소리를 지르냐”며 어리둥절한 반응으로 장면의 유쾌함을 배가시켰다.

이처럼 홍범자, 전봉애, 나채연은 각각 퀸즈 그룹, 용두리, 퀸즈 백화점에서 없어서는 안 될 핵심 인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무엇보다 캐릭터에 녹아든 김정난, 황영희, 윤보미의 열연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매력 넘치는 배우들의 활약으로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하고 있는 ‘눈물의 여왕’ 다음 이야기가 기대된다.

‘눈물의 여왕’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