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첫눈에 뿅" 노홍철이 반한 '청순녀' 화제

연예팀 기자I 2011.01.29 20:45:55
▲ MBC '무한도전'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김형선 씨


[이데일리 SPN 연예팀] 'thㅏ랑에 빠진 노홍철?'

방송인 노홍철이 미모의 일반인 여성에 반해 MBC '무한도전' 녹화도 잠시 중단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다.

노홍철은 29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 추억 여행에서 길의 첫사랑인 김효진 씨를 찾아 나섰다. 이 과정에서 김효진 씨의 미모의 여동생 김형선 씨를 만나 첫눈에 반한 것. 노홍철은 이에 잠시 촬영 카메라를 끄고 집안으로 들어가 김형선 씨와 차를 마셨고, 이 일이 방송을 통해 알려져 시청자의 관심을 샀다.

노홍철의 '김형선 앓이'는 방송에 오롯이 드러났다. 노홍철은 "남자친구는 있으신가요?", "어머님은 뭘 좋아하시나요?"등의 질문을 김형선 씨에게 연이어 물으며 '흑심'을 보였다.   또 김형선 씨가 최근 의사 국가고시를 봤다고 하자 "잘 자랐다"며 흐뭇해했다.   시청자도 노홍철이 빠진 김형선 씨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김형선 씨가 의대생인데다 빼어난 미모까지 겸비한 재원이라서다. 실제로 이날 방송 후 김형선 씨 이름은 인터넷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까지 오르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방송을 본 시청자는 트위터 등을 통해 "노홍철이 정말 반할만 하다", "일과 thㅏ랑 thㅏ랑과 일...노홍철씨 축하한다", "두 분이 정말 잘 어울린다"며 호응했다.

▶ 관련기사 ◀ ☞노홍철이 반한 청순녀 관심 폭발..사생활 침해 우려도 ☞박보영, 길 첫사랑으로 '무도' 깜짝 등장 '포옹까지!' ☞"눈물·웃음 범벅"..'무도' 추억여행 '폭풍감동'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