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주말n입사지원]한국전력공사·이수그룹·넥슨네트웍스 등 채용소식

김호준 기자I 2020.10.03 06:30:11

한국전력공사·이수그룹·한국중부발전·소노호텔앤리조트·넥슨네트웍스 등 채용

(사진=연합뉴스)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3일 사람인에 따르면 한국전력공사·이수그룹·한국중부발전·소노호텔앤리조트·넥슨네트웍스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

한국전력공사는 2020년도 하반기 대졸 수준 신입사원을 공개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사무 △전기 △건축으로 총 358명을 채용한다. TOEIC 기준 700점 이상 외국어 성적을 보유자로, 사무는 학력 및 전공에 제한이 없다. 전기와 건축은 해당 분야 전공자 또는 해당 분야 기사 이상 자격증을 보유해야 한다. 오는 8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 접수가 가능하다.

이수그룹은 2021년 신입사원을 공개채용한다. 모집 회사 및 분야는 △이수화학(기획·영업지원·생산·안전환경·연구기획·R&D) △이수건설(건축·토목·플랜트) △이수시스템(HR사업) △이수엑사켐(영업)이다. 4년제 대학교 이상 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자면 지원할 수 있다. 단, 연구기획·R&D는 석사학위가 필수이며, 이수화학 안전환경은 대기환경기사 자격증 보유자에 한한다. 오는 23일까지 이수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한국중부발전은 2020년도 하반기 4직급(대졸·고졸) 신입직원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기계, 전기, 화학으로, 일반·제한(보훈) 전형으로 나눠 총 34명을 모집한다. 채용형 인턴으로 모집하며, 4개월 근무 후 종합성적에 따라 정규직 전환 조건을 충족하는 전원을 정규직으로 전환한다. 오는 8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소노호텔앤리조트는 신입·경력 인재를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인사총무 △재무회계 △경영관리이다. 4년제 대학교 이상 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자로 경력은 2년 이상 경력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인사총무는 공인노무사 자격증 소지자, 재무회계 및 경영관리는 회계 관련 자격증 소지자, 기타 업무 관련 자격증 소지자 및 OA 활용능력 우수자 등은 우대한다. 오는 4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넥슨네트웍스는 경영지원부문 신입·경력사원을 수시채용한다. 신입은 인사관리, 경력은 총무·구매 부문에서 모집한다. 학력, 전공, 학점, 어학 점수, 인턴·수상 이력과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다. 경력은 3~5년 경력을 보유해야 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인성검사 △실무진 면접 △경영진 면접 △입사 순이다. 오는 31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