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그녀가 죽었다' 변요한 "신혜선과 7년 만에 재회? 역시는 역시"

김보영 기자I 2024.04.17 12:01:59
배우 신혜선(오른쪽)이 17일 서울 성동구 메가박스 성수에서 열린 영화 ‘그녀가 죽었다’(감독 김세휘) 제작보고회에서 컨디션이 좋지 않은 변요한을 걱정하고 있다.(사진=뉴스1)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배우 변요한, 신혜선이 영화 ‘그녀가 죽었다’로 한 작품에서 7년 만에 재회한 소감을 털어놨다.

17일 오전 서울 성동구 메가박스 성수점에서 영화 ‘그녀가 죽었다’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김세휘 감독을 비롯해 배우 변요한, 신혜선, 이엘이 참석했다.

변요한과 신혜선은 2017년 영화 ‘하루’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춘 후 이번 작품으로 무려 7년 만에 재회했다.

신혜선은 이에 대해 “벌써 7년이 됐나, ‘하루’ 때 내가 정말 존경했던 선배인데 부부 역할을 했었다”며 “근데 그때 (역할이) 죽어서 선배를 많이 못 뵙고 호흡을 많이 못 나눴다”며 아쉬움 섞인 회상을 전했다. 이어 “그래서 이번에는? 이랬는데 이번에도 이렇게 아쉽게 되어 다음에 또 (호흡)해야 할 것 같다”고 아쉬움을 덧붙였다.

변요한은 신혜선을 향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는 “나도 (신혜선과 호흡이) 너무 좋아서 이미 (다음을) 약속했다”고 화답하며 “다시 만나 더없이 반가웠고 역시는 역시구나 싶었다”고 칭찬했다.

또 “신혜선 배우를 만나고 나서 자극을 많이 받았다”며 “이 친구 어떻게 이렇게 감각적이고 예민하게 표현할 수 있지? 매 순간 현장에서 긴장 많이 하면서 (연기를) 봤다. 화기애애하게 촬영했지만, 영화 속 텐션이 잘 묻어나올 것”이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그녀가 죽었다’는 훔쳐보기가 취미인 공인중개사 구정태(변요한 분)가 관찰하던 SNS 인플루언서 한소라(신혜선 분)의 죽음을 목격하고 살인자의 누명을 벗기 위해 한소라의 주변을 뒤지며 펼쳐지는 미스터리 추적 스릴러다. 오는 5월 개봉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