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상큼, 발랄' 원더걸스, 게임 MC로 활동폭 넓힌다

최은영 기자I 2007.10.26 17:23:26
▲ 게임 MC로 변신한 원더걸스 (사진제공=온게임넷)


[이데일리 SPN 최은영기자] 최근 '텔 미'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여성그룹 '원더걸스'가 게임 MC로 데뷔한다.

원더걸스는 최근 온게임넷 게임 전문 프로그램 '두 더 지(Do the G)'의 진행자로 발탁, 지난 22일 경기도 분당구 서현동 온미디어 스튜디오에서 첫 녹화를 무사히 끝마쳤다.

원더걸스 멤버들은 첫 녹화가 있던 날 게임 MC로 나선 소감을 묻는 질문에 "평소 게임을 즐겨 하는데 '두 더 지' MC를 맡게 돼 기쁘다"면서 "매끄러운 진행을 위해 노력할 테니 예쁘게 봐달라"고 애교스런 말투로 입을 모았다.  

이날 녹화에 참여한 한 관계자는 "원더걸스 멤버들이 녹화날 감기로 인해 컨디션이 매우 안 좋은 상태였지만 다섯 멤버 모두 열심이었다"면서 어리지만 투철한 원더걸스의 프로의식을 칭찬하기도 했다.

'두 더 지'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온게임넷을 통해 방송되는 게임 매거진 프로그램으로, 원더걸스가 진행하는 방송분은 26일 첫 방송된다.


▶ 관련기사 ◀
☞모닝구 무스메 "원더걸스는 멋있고 소녀시대는 예뻐"
☞원더걸스-박진희,한국시리즈 3-4차전 시구
☞원더걸스 교통사고 매니저, 과속 및 무면허 처벌...소속사 공식 사과
☞박진영, 원더걸스 '텔 미' 안무지도 동영상 인기
☞[新 복고시대]반짝이 의상, 뽀글이 퍼머...추억의 사운드와 만나 빛을 내다
 
 
▶ 주요기사 ◀
☞배용준, '태사기' 촬영 중 부상...오른손 검지 인대 끊겨
☞김희선, 미니홈피에 신혼생활 공개..."울 남편 이제 아무 데도 못 가네. 아자!"
☞[아역 전성시대]이른 성공, 말 못할 아픔도...스타 이전에 보호받아야 할 존재
☞조인성-김아중, 제45회 영화의 날 '유망 남녀배우상' 수상
☞모닝구 무스메 "한국 콘서트 계획중, 다음엔 9명 모두 올게요"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