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아이돌 총출동 '에이컷 무한셔터배틀', 6일 MBC M 방송

김가영 기자I 2022.09.06 10:11:03
‘에이컷 무한셔터배틀’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5명의 프로 포토그래퍼가 5명의 아이돌 캐디(오마이걸 승희, 우주소녀 다영, AB6IX 박우진, 펜타곤 우석, 칸토)와 5개의 미션을 수행하는 사진 컴피티션이 펼쳐진다.

6일 MBC M에서 방송되는 ‘에이컷 무한셔터배틀’은 상상을 초월한 미션 속에서 필요한 소품을 확보하기 위한 아이돌 캐디들의 뜨거운 경쟁, 연대, 협력, 교환, 음모와 배신, 이합집산, 합종연횡을 한 편의 소설처럼 담은 프로그램이다.

12시간 동안 열정적으로 수행한 다섯 미션의 결과물은 후반작업을 거쳐 심사위원들의 평가를 받는다. 평가자로는 사진작가 강영호, 패션디자이너 고태용, 아티스트 김재중이 나서 매 미션별 A-cut을 선정한 다음 최종적으로 ‘Acut of the day, 오늘의 에이컷’을 참여한 포토그래퍼들과 함께 투표로 정한다. MC는 조권이 맡았다.

연출을 맡은 제작사 스튜디오델타의 박현호 PD는 “포토그래퍼 5명과 아이돌 캐디 5명, 총 10명의 독특한 시각이 어우러진 크리에이티브 그 자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오마이걸 승희는 “올해 내가 녹화한 프로그램 중 손꼽히게 재밌었다”, 우주소녀 다영은 “에이컷 다음 녹화 일정이 스케줄표에 올라오길 손꼽아 기다리겠다”며 12시간 동안 지속된 사진촬영 녹화에 만족감을 보였다.

‘에이컷 무한셔터배틀’은 6일 화요일 오후 7시 MBC M에서 방송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