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영화관람권 6900원"…롯데 계열사 7곳 할인 쏟아진다

김경은 기자I 2024.02.19 06:00:00

롯데온, 19~23일 두 번째 ‘월간 롯데’ 행사 진행
지난달 첫 행사…롯데온 방문 고객 전년비 10%↑
첫 행사 성과에 참여 희망 계열사 3→7곳 늘어
“롯데 상품은 롯데온에서 사는 게 가장 합리적”

[이데일리 김경은 기자] 롯데온은 롯데 계열사와 손잡고 오는 23일까지 ‘월간 롯데’ 두 번째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월간 롯데는 롯데온이 롯데 계열사의 인기 상품을 롯데온 단독 혜택 및 최대 50% 할인 등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이는 행사다.

‘월간 롯데’ 행사 이미지. (사진=롯데온)
올해 1월 처음으로 진행한 월간 롯데 행사는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매출 및 방문객 확대 성과를 냈다. 행사를 진행한 지난달 24~28일 일주일간 롯데온 전체 방문 고객은 전년 동기 대비 10% 이상 늘었고 신규 회원도 소폭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고객들의 상품 후기도 긍정적인 반응이 대부분이었다. 특히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은 판매 시작 20분 만에 준비된 수량이 모두 판매될 만큼 고객 반응이 좋았다.

롯데온은 고객 호응에 힘입어 두 번째 월간 롯데 행사 상품 및 혜택을 확대해 준비하고 롯데 계열사와 시너지 창출에 나선다.

이달 월간 롯데 행사는 참여사를 대폭 늘려 롯데호텔, 롯데칠성, 롯데헬스케어 등 7개 계열사와 손잡고 준비했다. 지난달엔 3개 계열사가 참여했으나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고 행사 참여를 원하는 계열사가 늘어났다.

롯데온 단독 혜택도 선보인다. 이날은 롯데호텔과 손잡고 롯데온 전용 상품을 구성해 ‘롯데호텔월드 1박+롯데월드자유이용권 2매’를 22만 5000원부터 판매한다.

지난달 행사에서 가장 큰 인기를 끌었던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도 오는 20일 6900원에 선보인다. 21일은 ‘세븐일레븐 카덴유부초밥(6입)’을 최종 혜택가 2500원에, 22일엔 ‘세븐일레븐 아메리카노 레귤러’를 100원에 판매한다.

롯데온은 월간 롯데 행사 외에도 다양한 롯데 계열사와 지속적인 협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대표적으로 롯데칠성음료와 손잡고 이날부터 오는 25일까지 ‘롯데칠성X플레이모빌 세상에서 제일 작은 캠핑장 피규어’를 롯데온 단독 혜택가인 3만 9510원에 판매한다.

또 롯데홈쇼핑과 롯데온이 함께하는 ‘투롯데이’를 기획해 19~20일 양일간 롯데홈쇼핑의 모바일 TV ‘엘라이브’를 롯데온 라이브 방송 채널 ‘온라이브’에서 동시 송출한다. 자코모, AHC, 덴프스 등 인기 브랜드를 방송 특가로 판매한다. 방송 중 구매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엘포인트 100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은수 롯데온 온사이트마케팅팀장은 “지난달 진행한 첫 월간 롯데 행사가 고객과 계열사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 이달에는 참여사와 혜택을 확대해 준비했다”며 “앞으로 ‘롯데 상품은 롯데온에서 구매하는 것이 가장 합리적’이라는 고객 인식을 제고하고 롯데 대표 온라인 채널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