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정은아 '경제 비타민' 하차...후임에 아나운서 기용

박미애 기자I 2007.10.26 16:45:38
▲ KBS 2TV '경제 비타민'의 신동엽과 정은아(오른쪽)


[이데일리 SPN 박미애기자] 방송인 정은아가 '경제 비타민'에서 하차한다.
 
정은아는 24일 진행된 KBS 2TV '경제 비타민' 녹화를 끝으로 1년여간 몸담아온 프로그램과 작별을 고했다. 
 
이번 MC 교체는 프로그램에 자신이 적합하지 않다고 판단한 정은아가 가을 개편에 맞춰 제작진에 하차 의사를 밝히며 결정됐다.
 
마지막 방송에서 정은아는 "'경제 비타민'을 통해 많은 공부를 했다"며 시청자들에게 프로그램에 대한 지속적인 애정을 당부했다.  
 
이날 녹화가 끝난 후 정은아를 비롯한 '경제 비타민' 팀은 전체 회식을 갖고 정은아를 환송한 것으로 알려졌다.
 
정은아의 바통을 이어받을 '경제 비타민'의 후임 MC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 하지만 '경제 비타민'의 한 관계자는 "정보와 재미를 동시에 전달하는 프로그램인만큼 정은아의 후임자로는 아나운서를 고려 중이다"라며 "프로그램의 성격과 시청 타깃 층을 고려해 그에 적합한 MC를 기용하겠다"고 밝혔다. 
 
정은아가 진행하는 '경제 비타민' 마지막 방송분은 오는 29일 방송된다.


▶ 관련기사 ◀
☞'경제 비타민' 김호상 PD "홍석천 힘든 얘기해줘 고마웠다"
☞'경제 비타민' 출연 홍석천...10억 모은 사연 화제

 
▶ 주요기사 ◀
☞배용준, '태사기' 촬영 중 부상...오른손 검지 인대 끊겨
☞조인성-김아중, 제45회 영화의 날 '유망 남녀배우상' 수상
☞모닝구 무스메 "원더걸스는 멋있고 소녀시대는 예뻐"
☞김희선, 미니홈피에 신혼생활 공개..."울 남편 이제 아무 데도 못 가네. 아자!"
☞[아역 전성시대]이른 성공, 말 못할 아픔도...스타 이전에 보호받아야 할 존재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