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전참시' 고우림, 포레스텔라 콘서트 대기실 현장…폭소 댄스 배틀

김보영 기자I 2023.03.18 14:25:32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전참시’에서는 포레스텔라 완전체 멤버들의 개성이 돋보이는 리얼한 일상을 공개한다.

18일(오늘)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될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김윤집, 이준범, 이경순, 김해니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239회에서는 포레스텔라의 콘서트 현장을 전격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포레스텔라의 콘서트 비하인드 스토리가 그려지며 안방극장에 다채로운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공연장에 도착한 포레스텔라 멤버들은 리허설 전, 각자의 방식대로 몸과 입을 풀고 콘서트 준비에 박차를 가한다. 그러던 중, 고우림과 조민규가 때아닌 댄스 배틀을 벌여 참견인들을 빵 터지게 한다는데.

그런가 하면 믿고 보는 공연 강자이자, 고품격 라이브를 자랑하는 뜨거운 열기로 가득했던 콘서트 현장을 공개한다고 해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한편 포레스텔라와 7년째 함께 하고 있다는 매니저는 콘서트 때마다 멤버들을 위해 도시락 조공을 했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멤버들을 위한 감동의 영상편지도 전해 현장을 훈훈하게 물들였다는 후문이다.

4인 4색 포레스텔라의 다채로운 일상은 18일(오늘) 오후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