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세 미나 母, 재혼 발표…예비 신랑은 배우 나기수

장구슬 기자I 2019.05.25 10:17:06
(사진=MBN ‘모던 패밀리’)
[이데일리 장구슬 기자] 기습 재혼을 선언한 가수 미나 엄마인 장무식 씨의 예비 신랑이 공개됐다. 장 씨의 2살 연하 남자친구는 배우 나기수 씨였다.

지난 24일 방송된 MBN ‘모던 패밀리’에서는 장 씨의 예비 신랑이 등장해 70대 황혼 재혼 커플의 사랑 이야기를 담아내며 화제를 모았다.

이날 장 여사는 방송 최초로 남자친구를 공개했다. 2살 연하 예비 신랑의 정체는 배우 나기수로, MBN ‘기막힌 이야기 실제상황’을 비롯해 다수의 연극에 출연한 베테랑 연기자였다. 연극 단원으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서로 사랑을 키워 갔고 재혼까지 결심하게 됐다. 가족모임에 처음 등장한 나 씨는 장 씨를 ‘볼.매.내(볼수록 매력 있는 내 여자)’라고 칭하며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 식사를 마친 류필립-미나 부부와 장 씨 커플은 턱시도와 웨딩드레스 피팅을 위해 웨딩드레스 숍으로 향했다. 46년 만에 드레스를 입은 장 씨는 72세임에도 완벽한 S라인을 뽐냈다. 두 예비부부는 턱시도와 웨딩드레스를 입고 등장했고, 이를 지켜보던 미나와 류필립은 결국 눈물을 흘렸다.

류필립은 “어머니를 지켜주는 모습에서 진심이 느껴지더라. 그래서 눈시울이 붉어졌다”고 말했다. 미나는 “엄마가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니까 행복해지더라”고 눈물을 보였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