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상국 열애’ 천이슬, 맥심 화보 ‘호피 란제리룩’ 눈길

정시내 기자I 2013.11.01 13:28:32
탤런트 천이슬의 화보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맥심 제공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탤런트 천이슬이 개그맨 양상국과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그의 과거 화보가 눈길을 끌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천이슬 화보’라는 제목으로 몇 장의 화보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화보 속 천이슬은 란제리룩으로 관능미를 발산했다. 특히 그는 핫팬츠를 입고 늘씬한 각선미와 완벽한 보디라인을 뽐내 이목을 모았다.

앞서 한 매체는 1일 오전 ‘양상국이 천이슬의 지인의 소개로 만나 2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에 양상국 소속사 측은 “양상국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천이슬과 교제하는 게 맞다”며 공식 입장을 전했다.

한편 양상국은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개그콘서트’의 ‘네 가지’ 코너를 통해 ‘촌놈’ 이미지로 인기를 끌었다. 천이슬은 ‘사랑과 전쟁2’의 20대 특집과 KBS ‘드라마 스페셜-동화처럼’ 등에 출연한 바 있다.

▶ 관련포토갤러리 ◀ ☞ 천이슬 화보 사진 더보기 ☞ 아이유 화보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이종석 SNS 중단, “심리상태 불안정… 헛소리 할까봐” ☞ 이태임, “클라라와 비키니 몸매 비교… 내가 더 낫다” ☞ 이태임 몸매 비결, “바다 수영 좋아해… 실력이 해녀 수준” ☞ 이태임 정준영, ‘아줌마 VS 싸가지’ 돌직구 대결 ☞ ‘라스’ 장미여관 육중완, “클라라? 이태임 몸매가 더 멋져” ☞ 전지현 결혼반지, 무려 5억 원… ‘소속사 해명 나서’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