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물 건너온 아빠들' 올리버 "딸 체리, 4개월부터 분리 수면"

장병호 기자I 2022.10.23 13:32:57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물 건너온 아빠들’에 구독자 210만 명을 둔 크리에이터 미국 아빠 올리버가 출연해 딸 체리가 4개월부터 분리 수면을 하고 있다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다. 가수 장윤정은 첫째 아들 연우의 분리 수면을 시도하다 날밤을 꼴딱 새운 스토리를 공개한다.

23일 방송하는 MBC ‘물 건너온 아빠들’. (사진=MBC)
23일 방송하는 MBC ‘물 건너온 아빠들’ 9회에서는 미국 아빠 올리버의 텍사스 현지 육아 일상이 그려진다. 미국 아빠 올리버는 한국과 미국의 다른 문화를 소개해주고 영어 ‘꿀팁’ 콘텐츠를 제작해 210만 구독자를 보유 중인 크리에이터다. 이날 방송에선 올리버와 함께 ‘랜선 이모 삼촌’의 사랑을 받고 있는 올리버의 체리도 함께 등장한다.

이날 장윤정은 “맘카페에서 아이들 분리 수면에 성공하려면, 올리버를 참고해야 한다고 하더라”라고 운을 뗀다. 실제로 올리버는 18개월 딸 체리를 부부의 침실과 멀찍이 떨어진 방에 혼자 재웠다. 올리버는 “체리가 생후 4개월 때부터 시작했다”며 성공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이에 장윤정은 최근까지 남편 도경완과 연우, 하영 남매 네 식구가 함께 잤다며 첫째 연우의 분리 수면을 시도하다 날밤을 꼴딱 새운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올리버 가족은 ‘수영 데이’를 갖기 위해 올리버는 빌린 수영장으로 이동한다. 이때 아빠들은 체리의 유아용 카시트가 주행 방향과 반대로 설치된 것을 발견하고 신기해한다. 올리버는 카시트에 대한 한국과 미국의 문화 차이를 들려줘 장윤정과 김나영을 깜짝 놀라게 만든다.

이밖에도 올리버는 집에서 오직 한국어로만 대화하고, 절친에게 한국 라면을 전파하는 등 진한 ‘한국 사랑’을 보이며 세 MC와 아빠들을 사로잡는다. 그는 “친구들을 집에 초대해 한국 음식을 대접한다”며 특히 가족들이 좋아하는 한국산 물건을 밝혀 현장을 들썩이게 한다.

‘물 건너온 아빠들’은 23일 오후 9시 10분 MBC에서 방송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