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청순·강렬 '그라타타'로 강렬한 데뷔 예고

윤기백 기자I 2021.04.19 09:50:45
(사진=S2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신인 그룹 핫이슈(HOT ISSUE)가 데뷔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 데뷔 카운트다운에 들어갔다.

1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핫이슈의 데뷔앨범 ‘이슈메이커’(ISSUE MAKER) 하이라이트 메들리에는 데뷔 타이틀곡 ‘그라타타’(GRATATA)를 시작으로 ‘Dunga Dunga’, ‘Hide In The Dark’, ‘Purple’, ‘We go’ 총 5개 곡의 음원 일부가 담겼다.

첫 번째 트랙이자 타이틀곡인 ‘그라타타’는 핫이슈 멤버들의 매력적인 보컬이 귀를 사로잡는 한편 강렬한 비트와 함께 분위기가 반전되며 강렬한 걸크러시 매력을 뽐낸다. ‘그라타타’는 자신들만의 매력으로 대중들을 사로잡겠다는 핫이슈의 데뷔 출사표를 녹여낸 곡으로 김재환, SF9, 엔플라잉 등 탑 아이돌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팀 에이밍이 작사·작곡했다.

3번 트랙 ‘Hide In The Dark’는 멤버 다나가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팅 재능을 뽐냈고 멤버 형신 역시 작사 작업에 참여했다. 특히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듯한 가사가 일부 공개되며 시선을 모았다.

이외에도 핫이슈의 당찬 매력이 느껴지는 ‘Dunga Dunga’, 몽환적인 사운드의 ‘Purple’, 멤버들의 밝은 에너지를 엿볼 수 있는 ‘We Go’ 등 수록곡 역시 눈에 띈다.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통해 자신들의 컬러를 담아내며 팔색조 매력을 뽐낸 핫이슈는 정식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고조시켰다.

핫이슈의 데뷔앨범 ‘이슈메이커’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