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왓챠플레이, `왕좌의 게임` 등 HBO 인기 시리즈 선보인다

박미애 기자I 2018.02.07 08:42:45
[이데일리 스타in 박미애 기자]월정액 VOD 스트리밍 서비스 왓챠플레이(대표 박태훈)가 ‘왕좌의 게임’을 비롯한 HBO 인기 TV시리즈를 선보인다. 금일(7일)부터 ‘왕좌의 게임’ 시즌 1-5를 만나볼 수 있으며, 4월 말까지 755편의 HBO 콘텐츠가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HBO는 미국 최대 프리미엄 케이블 채널인 동시에 글로벌 콘텐츠 기업이다. 대표작 ‘왕좌의 게임’은 로튼토마토 지수 95%(시즌7 기준)를 기록하며 수작으로 평가받고 있다. 국내에서도 왓챠 평점 4.51(5점 만점)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역사상 가장 완벽한 드라마 시리즈”, “한 번 보기 시작하면 기본으로 밤을 새서 보게 된다” 등의 코멘트도 눈에 띈다.

이 외에도 왓챠플레이에서 만나볼 수 있는 주요 콘텐츠는 ?섹스 앤 더 시티 ?뉴스룸 ?밴드 오브 브라더스 ?더 퍼시픽 ?실리콘 밸리 ?안투라지 ?걸스 ?소프라노스 ?트루 블러드 ?더 와이어 ?VEEP ?ROME 등이 있으며, 매주 1~2작품씩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박태훈 대표는 “세계 최고의 콘텐츠를 만들어온 스튜디오 HBO와 계약을 하게 되어 기쁘다. 영화뿐만 아니라 최상의 TV시리즈 콘텐츠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더욱더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