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구하라, 브아걸 가인 "공개 연애" 질문에 '카메라 OFF'

정시내 기자I 2014.12.23 09:10:21
구하라, 가인. 그룹 카라의 구하라가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가인과 뜨거운 입담 대결을 펼쳤다. 사진=‘하라 ON&OFF’티저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그룹 카라의 구하라가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가인과 뜨거운 입담 대결을 펼쳤다.

MBC 플러스미디어와 소속사 DSP미디어는 23일 자정,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구하라의 리얼리티 ‘하라 ON&OFF’의 티저 ‘가십하라’ 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구하라는 가인과 함께 치열한 설전을 벌이고 있다. 구하라는 가인에게 “언니 진짜 어려 보인다”, “언니 진짜 동안이다”, “어리지 않잖아” 등으로 선제공격을 날린다. 하지만 이어지는 가인의 공개연애 발언에 구하라는 카메라를 끄는 등 서로 만만치 않은 대결을 펼쳐, 두 사람의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구하라와 가인의 ‘깜짝 만남’은 지난 4일 가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도 공개돼 화제가 된 바 있다. 구하라는 가인과 데뷔 때부터 함께 활동하며 힘든 점과 미래에 대한 고민을 서로 털어놓을 정도로 절친 사이로 알려져 있다.

이날 구하라는 가인과의 만남에서 나이, 공개연애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초특급 입담 대결을 펼쳤다. 특히 구하라는 가인과 사이즈 논란에 관한 이야기를 하던 중, 급기야 신체 사이즈까지 공개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구하라가 가인 등 특급 인맥을 공개한 리얼리티 ‘하라 ON&OFF’는 MBC 뮤직에서 29일 낮 12시부터 전편 방송된다.

▶ 관련기사 ◀
☞ 에일리, 몸무게 공개 "164cm-52kg" 성형의혹 해명
☞ ‘미쓰라진 연인’ 권다현, 비스트 뮤비 여주인공.. 파격 분장 '눈길'
☞ '힐링캠프' 션-정혜영 부부 "한 달에 3000만 원씩 기부"
☞ '가요대전' 서태지, 후배들과 환상 호흡 '레전드 무대'
☞ 고현정, 日오키나와 여행 에세이 24일 출간 '진솔함 담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