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정형돈 "태연과 '우결' 촬영하고 아내와 밤새 통화…두집 살림"

김가영 기자I 2023.12.30 13:14:31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방송인 정형돈이 아내 한유라 작가와 열애 시절을 털어놨다.

‘오은영의 버킷스토리’
지난 29일 유튜브 채널 ‘오은영의 버킷리스트’에서는 정형돈이 게스트로 출연해 오은영과 식사를 했다.

이날 정형돈은 “송은이 누나는 결혼을 하고 싶어한다. 누가 봐도 너무 예쁜 여자인데 남자친구가 없을까”라고 생각했고 오은영은 “사귈 시기에 너무 바빠서 그런 것 아니냐. 아니다 바빠도 할 건 한다”고 말했다.

정형돈은 “태연이랑 ‘우결’ 찍을 때 동시에 두집 살림한 사람이다. 태연이랑 우결을 찍고 밤새 와이프와 전화통화를 하고 그랬다. 사회적으로 정해놓은 시간 위에 있는 개념이 사랑이다”고 전했다.

오은영은 “모르는 사람이 만나서 하는 게 결혼이다. 어느 순간 이 사람을 처음 딱 만났을 때 느낌이라는 게 있다”고 밝혔다.

정형돈은 “‘미스터리 특공대’를 했다. 제 담당 작가가 아니었다. 메인 작가가 친한 누나였다는데 SBS에서 제일 예쁜 작가를 붙여주겠다고 하더라. 그때 예쁘다는 생각을 안했다. 대본리딩을 할 때 오목조목 봤는데 예쁘더라. 굉장히 오랫동안 매달렸다”고 털어놨다.

이어 “이름을 물어보면 좋아하는 게 보일 것 같아서 이름을 안 물어봤다. 누가 유라라고 불러서 유라라는 이름을 알게 됐는데 성을 몰랐다. 싸이월드를 뒤져서 8시간 만에 한유라라는 것을 알게 됐다”고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