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놀던언니' 이지혜 "AOA 출신 초아, 샵 해체 후 내 모습 같아"

김가영 기자I 2023.11.28 10:55:27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샵 출신 방송인 이지혜가 AOA 초아에 대한 애정을 내비쳤다.

사진=‘놀던언니’
28일 서울 종로구 씨네큐브광화문에서는 E채널, 채널S ‘놀던언니’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자리에는 방현영 PD와 채리나, 이지혜, 나르샤, 아이비, 초아가 참석했다.

이지혜는 “예능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하면서 가장 중요한 것이 케미더라. 억지로 쥐어짠다고 나오는 것이 아니다”며 “서로 사랑하는 마음과 정, 이해하는 마음을 통해 나올 수 있는 것이 케미인데 다 가수 출신이다. 실제로 만나면 너무 좋고 재미있는 친구들이다. 이렇게까지 케미가 나올 수 있을까? 이런 것까지 보여줄 수 있을까? 재미있다”고 자신했다.

이어 “초아는 처음 봤는데 AOA라는 것만 알았다. 많이 놀랐다”며 “성격이 너무 좋고 열심히 하려고 하는 마음이 제가 어렸을 때 해체하고 나서 혼자 갈길 갈 때 저를 보는 듯한 애틋함이 있었다. 굴하지 않고 최선을 다하려는 모습을 보면서 재개할 수 있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털어놨다.

또한 아이비, 나르샤에 대해서는 “실력도 있는데 ‘X라이’ 기질이 있다. 지금 시대에는 맞다. 시대를 잘 만났다. 시너지를 볼 수 있을 것 같다”며 “나르샤는 차가워보이고 뮤지션 같은 이미지가 있는데 정말 웃기고 성격이 좋다. 중심 축”이라고 설명했다.

맏언니 채리나에 대해서도 “성격 하면 채리나다.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고 밝혔다.

‘놀던언니’는 마이크 하나로 대한민국을 휘어잡았던 언니들이 출연하는 프로그램. 음악 없이 못 사는 언니들이 들려주는 진짜 ‘음악’과 필터 없는 그 시절 가요계 이야기! 진짜 놀았지만, 아직도 더 놀고 싶은 언니들의 리얼 버라이어티다. 28일 화요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