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 타이틀곡 '458'→'여름바다'… 프리뷰 공개

윤기백 기자I 2022.08.17 09:43:12
(사진=C9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CIX가 풍성한 사운드와 메시지를 담은 신보로 돌아온다.

CIX(BX·승훈·배진영·용희·현석)는 17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5집 ‘오케이 에피소드 1 : 오케이 낫’(OK Episode 1 : OK Not)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타이틀곡 ‘458’을 비릇해 ‘위드아웃 유’(Without You), ‘벤드 더 룰스’(Bend the Rules), ‘여름바다’(Drown in Luv)까지 총 4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수록됐다. 더불어 레이서로 변신한 CIX의 다채로운 비주얼이 담겨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458’은 일렉트로 힙합 곡으로, 사랑의 본질을 찾기 위해 빠르게 나아가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이와 함께 너에게 닿고 싶다는 본능과 섣부른 감정을 조절해야 하는 이성 사이의 고통스러운 갈등에 대한 내용을 표현했다.

특히 프리뷰 영상을 통해 강렬한 비트와 ‘이 길 끝에 남은 것이라곤 나를 삼킬 파멸뿐이라도 / 끝을 향해 I’m running Nothing can stop me / 너에게로 달려가’ 등의 가사가 공개돼 CIX가 선보일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됐다.

이 외에도 이 앨범에는 모던록과 힙합이 믹스된 하이브리드 장르의 ‘위드아웃 유’, 그루비한 레게 기타와 몽환적인 신스가 곁들여진 트랩 곡 ‘벤드 더 룰스’, 감성적인 피아노 연주와 거친 일렉 기타 사운드의 조화가 인상적인 브리티시 록 장르의 ‘여름바다’를 수록해 ‘사랑’이라는 감정에서 파생되는 고통, 염원, 인내, 공허함 등의 감정들을 다루며 성숙한 자아를 표현한다.

‘오케이 에피소드 1 : 오케이 낫’은 사랑의 본질을 찾기 위한 고민을 담은 앨범으로, 본격적으로 ‘OK’ 시리즈의 서막을 열 예정이다.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영상 뉴스

더보기

오늘의 포토

더보기

오늘의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