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오징어 게임' 허성태, 'SNL 코리아2' 호스트로…29일 방송 [공식]

김보영 기자I 2022.01.19 10:39:20
(사진=쿠팡플레이)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배우 허성태가 거침없는 풍자와 패러디, 신선한 유머로 고품격 웃음을 전하는 쿠팡플레이의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 시즌 2’(제작 에이스토리)의 6회 호스트로 출연을 확정했다.

매주 뜨거운 화제를 모으며 열기를 더해가는 ‘SNL 코리아 시즌 2’(이하 ‘SNL 코리아2’)에서는 오는 29일(토) 방송될 6회 호스트로 월드와이드 대세 배우 허성태가 쇼를 이끈다.

허성태는 영화 ‘범죄도시’, ‘신의 한 수: 귀수편’, 드라마 ‘괴물’ 등 각종 장르물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활약해왔다. 특히 지난해 글로벌 화제작이었던 ‘오징어 게임’에서는 ‘덕수’ 캐릭터로 ‘월드 빌런’이란 수식어를 얻는 등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처럼 자타공인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한 허성태가 ‘SNL 코리아 시즌 2’를 통해 작품 속 강렬한 카리스마를 벗어 던지고 짜릿한 반전 매력을 선보일 것을 예고해 이목을 모은다.

허성태는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다. 설 연휴 시작에 즐거운 시간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출연 소감을 밝혀 그가 선보일 예측 불가 활약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 한편 오는 22일(토) 방송될 5회에는 감각적인 연기의 매력 천재 이동휘가 출연을 앞두고 있다.

이처럼 독보적인 개성과 매력을 가진 배우들의 호스트 출연을 연이어 확정하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예고하는 ‘SNL 코리아 시즌 2’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쿠팡플레이는 로켓와우 고객을 대상으로 한 쿠팡의 OTT 서비스이며, 로켓와우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