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모델 출신 파티플래너 지미기, '고품격' 웨딩사진 공개

박미애 기자I 2008.02.11 12:02:28
▲ 지미기와 제임스 페이튼(사진=메리엘웨딩)


[이데일리 SPN 박미애기자] 패션모델 겸 국내 파티플래너 1호 지미기(32)가 웨딩사진을 공개했다.

지미기는 23일 서울의 한 성당에서 명품업체 대표이사 제임스 페이튼과 결혼식을 올린다. 예식은 조용히 치르고자 하는 두 사람의 의견에 따라 비공개로 진행된다.

지미기의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최대한 살린 이번 웨딩촬영은 크리스찬 라크로와 등 해외 유명 디자이너들의 웨딩드레스로 연출해 진행됐다.

지미기는 모델출신답게 웨딩 촬영도 마치 화보촬영을 연상케 하는 포즈를 선보였고 예비신랑은 긴 촬영시간에도 유머감각을 잃지 않고 촬영장에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했다는 게 촬영 관계자의 설명이다.

지미기는 이외에도 방송활동 및 의류패션 '미기 in 뉴욕' 에서 디렉팅을 맡고 있으며 가방제작회사 ‘미기 & 타쉬’에서 디자인과 홍보를 맡고 있다.
 
제임스 페이튼은 세계적인 명품그룹 LVMH 계열사인 모엣헤네시 코리아 대표이사로 LVMH는 루이비통, 마크제이콥스, 크리스찬 디올 등 60여개 고급 브랜드를 소유한 세계 최대 명품업체다.
▲ 지미기(사진=메리엘웨딩)

▲ 지미기와 제임스 페이튼(사진=메리엘웨딩)

▲ 지미기(사진=메리엘웨딩)

 
 
▶ 주요기사 ◀☞가수 비, 러셀 크로-제니퍼 로페즈 美 소속사와 계약

☞'엄마가 뿔났다' 신은경, '이혼녀' 설정 왜 바뀌었나?
☞박지헌 "14평 월세 마련 못해 PC방 전전...'사노라면'은 내 주제가"
☞'무한도전' 김태호 PD, "하하 빈자리의 허전함을 즐길 것"
☞'군입대' 하하 미니홈피에 작별 인사, "2007년과 2008년은 감동과 기적의 해"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