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자전거 절도범 잡아 오겠다”…정형돈의 포부 실현될까(시골경찰)

김명상 기자I 2023.12.24 17:26:28
‘시골경찰 리턴즈 2’ 갈무리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시골경찰 리턴즈 2’ 김용만, 정형돈이 자전거 절도 신고 현장에 출동한다.

25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시골경찰 리턴즈 2’에서는 출근 둘째 날을 맞은 순경 4인방이 학교폭력 예방 교육, 자전거 절도 신고 현장에 출동하는 모습이 담긴다.

파출소에서 상황 근무를 하던 김용만과 정형돈은 자전거 절도 신고 전화를 받고 황급히 현장으로 출동한다. 할머니가 장을 보고 온 사이 갓길에 잠깐 세워놓은 60만원가량의 자전거가 사라진 것인데. 정형돈은 “절도범 잡아 오겠다”는 포부를 밝힌다.

현장에 도착한 정형돈은 “증거는 사건 현장 근처에 있다”라며 주변 수색을 진행하지만 증거가 보이지 않아 어려움을 겪는다. 그때 도보 순찰을 하던 김용만이 CCTV를 발견한다. 이에 CCTV 아래에 적혀있던 보령시 관제센터로 전화를 하지만 연결이 되지 않는 상황. 이를 본 김대성 순경의 뜻밖의 발언에 김용만은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고 하는데.

순경들은 절도범을 잡을 수 있겠다는 희망을 품고 보고를 위해 파출소로 복귀한다. 소장은 CCTV 확인 전에 피해자 집에 방문하여 상황을 좀 더 파악할 것을 지시한다. 과연 순경들은 자전거 절도범을 잡을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시골경찰 리턴즈 2’ 2회는 25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과 엔터TV에서 공개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