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유성은, 컴백 앞두고 10kg 감량 성공 '4단 요요' 눈길

정시내 기자I 2015.07.29 08:06:07
유성은 다이어트 10kg 감량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가수 유성은이 다시 한 번 10kg 감량에 성공했다.

뮤직웍스 측은 29일 SNS를 통해 유성은의 체중이 줄었다 늘어났다 다시 줄어든 모습이 담긴 ‘4단 요요’ 사진을 공개했다.

총 4장의 사진에는 유성은의 통통했던 모습과 다이어트에 성공한 모습이 담겨 있다.

첫 번째 사진에는 2012년 Mnet ‘보이스 코리아’ 출연 당시 통통한 모습, 두 번째에는 2013년 첫 앨범 발매 당시 다이어트로 날씬해진 모습이다. 세 번째에는 올해 초 방영되었던 Mnet 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 당시 다시 체중이 증가한 모습이 담겨 있으며 마지막에는 최근 10kg을 감량한 날씬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유성은은 “신곡 활동에 좀 더 나은 모습을 보여 드리기 위해 혹독하게 다이어트했으며 특히 신곡의 섹시한 분위기를 잘 보여주고 싶어 다시 한 번 폭풍감량을 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유성은은 데뷔 앨범 발매 당시 폭풍 감량으로 화제가 된 바 있으며 특히 올해 초 방영되었던 Mnet 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에서는 ‘외모 불합격자’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 10kg 체중 증량을 감행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유성은의 새 앨범 ‘마리화나’은 8월 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 관련기사 ◀
☞ '유미의 방' 유승옥, 헬스 트레이너 변신 '명품 몸매 뽐내'
☞ 조현아, 구치소 편의 대가 제공? '브로커 정황 포착'
☞ 오늘(29일) 날씨, 전국 비 소식 '중부 지방 돌풍·천둥번개'
☞ 송승헌 "배용준-박수진 결혼 축하 축하" 달달 분위기
☞ 배용준-박수진, 신혼여행 '하미모'와 함께 '멤버는 누구?'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