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유니크, 中 '쿠 뮤직 아시아 어워즈 신인상' 인기 입증

김은구 기자I 2015.04.25 11:16:03
유니크(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그룹 유니크가 지난 23일 열린 중국 ‘쿠 뮤직 아시아 어워즈’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며 중국어권에서의 인기를 확인했다.

‘쿠 뮤직 아시아 어워즈( KU MUSIC ASIAN MUSIC AWARDS?)’는 중국의 대표 연예 전문 사이트이자 최다 이용자 보유 음원유통사이트인 쿠고우(KUGOU)와 쿠워(KUWO)가 주최한 시상식이다. 올해로 두 번째를 맞이했다.

공정한 음원순위와 팬투표 방식으로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이번 시상식에는 중국 인기스타 장지에(張杰)와 웨이 천(魏晨), 중국 록음악을 대표하는 아티스트인 쉬웨이(?巍)를 비롯해 지상려합, 쟈오거, 후오춘, 단웨이웨이 등이 대거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시상식에 참석한 유니크는 “권위있는 시상식에서 수상의 영광을 차지하게 되어 감사하다. 노력하는 유니크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무대에서 유니크는 첫 미니앨범 수록곡 중 ‘리슨 투 미(LISTEN TO ME)’를 최초로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24일 한국에서는 신곡 ‘이오이오(EOEO)’의 음원공개와 KBS2 ‘뮤직뱅크’를 통한 컴백을 등으로 포탈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는 등 아시아를 아우르는 특급돌로서의 위용을 과시했다.



▶ 관련기사 ◀
☞ 구혜선의 '허난설헌' 휴스턴국제영화제 대상
☞ 쥐튀김 먹고 나무 베고…'정법'서 여족장된 임지연
☞ '후아유-학교2015' 육성재, 캐릭터 드러내는 햇살 미소 '심쿵'
☞ 이민정, 산후조리원 퇴원 후 친정서 몸조리
☞ '무도'10주년 파티? 망상! 무인도로 끌려가 '지옥체험'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