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놀뭐' 주주시크릿 데뷔곡 '밤이 무서워요', 25일 음원 발표

김보영 기자I 2023.03.18 13:09:50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놀면 뭐하니?’ 듀오 주주 시크릿(박진주, 이미주)의 데뷔곡 ‘밤이 무서워요’ 무대 풀버전이 오늘(18일)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오늘(18일) 오후 방송될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 이민재/작가 최혜정)에서는 일사천리로 데뷔 준비를 밟는 ‘땡처리 엔터’ 연습생들의 모습이 펼쳐진다.

걸그룹 연습생 주주 시크릿은 데뷔곡 ‘밤이 무서워요’의 녹음을 완료해 연습생들이 모인 현장에서 풀버전을 공개할 예정이다. 시티팝 느낌의 ‘밤이 무서워요’는 샤이니, 레드벨벳, 소녀시대 등의 노래를 작곡한 ‘K팝 베토벤’ 황현 작곡가의 곡이다. 주주 시크릿의 가녹음 버전이 공개되자마자 ‘빨리 음원으로 듣고 싶다’는 반응이 쏟아진 바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밤이 무서워요’ 음악에 맞춰 깜짝 무대를 선보이는 주주 시크릿의 모습이 담겨 있어 관심을 집중시킨다. 걸그룹으로 재데뷔하는 이미주와 박진주는 상큼한 아이돌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안무 호흡도 척척 맞는 모습으로 현장을 열광의 도가니로 만든다.

특히 ‘밤이 무서워요’ 곡을 직접 골랐다는 JS(유재석) 대표는 “제가 상상한 것 이상이다. 청량함과 아련함이 버무려진 목소리가 노래 분위기에 딱 어울린다”며 감탄한다. 용병 매니저 정준하 역시 “두 사람이 진짜 열심히 녹음했다”고 인증하며, 주주 시크릿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다고 한다.

미공개 2절을 처음 들은 남자 연습생들은 “뒷부분에 이런 보물 구절이 있었네”, “리듬이 몸을 움직이게 한다”라는 반응을 보여, 풀버전 공개에 기대감을 더한다. JS(유재석) 대표는 주주 시크릿의 ‘밤이 무서워요’ 음원 공개일을 25일로 확정해 데뷔에 박차를 가한다고. ‘밤이 무서워요’ 풀버전은 18일 토요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될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데뷔를 준비하는 땡처리 엔터 연습생들의 혹독한 연습 과정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에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서 발표한 3월 2주차 토요일 비드라마 화제성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보이그룹 원탑의 멤버 유재석은 출연자 화제성 2위에 랭크되며, 이들의 데뷔를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