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윈도' 첫방 D-day…송윤아, 돌아온 멜로의 여왕

김보영 기자I 2021.11.29 09:03:33
(사진=채널A)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멜로의 여왕 송윤아가 오늘 밤 첫 방송될 ‘쇼윈도:여왕의 집’으로 안방극장에 돌아온다.

채널A 월화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극본 한보경, 박혜영 / 연출 강솔, 박대희)은 남편의 여자인 줄 모르고 불륜을 응원한 한 여자의 이야기를 그리는 미스터리 치정 멜로드라마다. 송윤아는 극 중 부와 명예, 행복한 가정까지 모두 갖춘 한선주 역을 맡았다.

뽐내지 않아도 흐르는 기품과 온화한 카리스마를 가진 타운하우스의 ‘여왕’ 한선주는 아름다운 외모는 물론 세련되고 우아한 이미지의 송윤아와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주며 방송 전부터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매 작품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으로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한 송윤아는 ‘쇼윈도:여왕의 집’에서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당한 후 절망에 빠지는 한선주의 내면을 더욱 깊어진 눈빛과 물오른 연기력으로 표현해낼 예정이다. 송윤아는 완벽했던 자신의 성이 무너진 후 폭풍처럼 휘몰아치는 감정 변화를 겪는 한선주를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심도 있게 담아내며 또 한번 인생 캐릭터 경신을 예고하고 있다.

송윤아의 출연만으로도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는 채널A 10주년 특별기획 월화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은 오늘(29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