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돈맛을 보니"…이하늘 전처 박유선, 악플러에 일침

이선영 기자I 2021.07.08 09:30:53
[이데일리 이선영 기자] 그룹 DJ DOC 멤버 이하늘의 전 부인 박유선이 악플러에게 일침을 가했다.

(사진=박유선 인스타그램)
8일 박유선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어휘구사가 너무 비슷해서 바로 알겠는데 아이디 바꿔가며 여러번 디엠 주셔서 처음으로 답변 드려요. 다 캡처해놨는데 이번 메시지는 비교적 양호하시네요”라는 글과 함께 악플러의 메시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화장품 공동구매를 진행하고 있는 박유선을 저격하는 내용의 글이 담겼다. 한 누리꾼은 박유선에게 “거짓말은 그만 좀요”라면서 “방송 나가던 날 비비만 발랐다? 공구 중에 정정 안하시면 헤어 메이크업 받으신 곳 공개해야 하나요? 지켜보는 눈이 많아요. 화장품 제공 받는 공급가 폭리 몰라서 가만 있는 거 아니에요”라고 했다.

그러면서 “돈 맛을 보시니 자주 못하던 네일아트, 호캉스, 거기에 커피숍 알바도 그만두면서 본격적인 화장품 팔이로 돈 벌이 하겠다는 건데 지켜보는 사람 많으니 자중하시죠”라고 이야기했다.

이에 박유선은 “촬영날 헤어 메이크업은 무슨 비비만 바르고 제 머리 제가 했구요. 화장품 공급가가 얼마든 남들에게 피해준 것 없습니다”라고 반박했다.

박유선은 “스무 살부터 네일 광이라 작년에 손톱 약해져서 딱 1년 쉬고 안한 적 없구요. 호캉스 너무 좋아해서 돈 모아 큰 맘 먹고 한번씩 다닙니다 왜요…?”라며 “카페 알바 이번주도 출근하는데 도대체 무슨 말씀이세요. 알바 시작한 지 벌써 1주년이 다 되어 가는 걸요”라고 맞받아쳤다.

그러면서 “살림만 하고 살다가 저도 이제 일도 하고 남들처럼 돈도 벌고 때론 즐기며 열심히 살아보겠다는데 뭐가 이리 마음에 안드시는지요…? 궁금. 음 이거 보시면 너무 좋아하시겠다 많은 분들 관심 받아서. 마음이 건강하셨으면 좋겠어요! 자중하시죠”라고 덧붙이며 글을 마무리했다.

한편 이하늘과 박유선은 11년 열애 끝 지난 2018년 결혼식을 올렸으나 1년 반 만에 이혼했다. 이들은 지난해 TV조선 예능 ‘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하며 재결합 가능성이 제기됐으나 결국 친구로 남기로 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