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관악산 호랑이’ 이채영 父, 트로트가수의 꿈…박현빈 만남 성사될까?

장구슬 기자I 2018.12.12 08:55:34
(사진=KBS2 ‘볼빨간 당신’)
[이데일리 장구슬 기자] 매력 만점 흥폭발 이채영 부녀가 첫 등장부터 끼와 흥, 화끈한 매력으로 ‘볼빨간 당신’을 발칵 뒤집었다.

KBS2 ‘볼빨간 당신’은 부모님의 제2의 인생을 응원하는 자식들의 열혈 뒷바라지 관찰기다. 지난 11일 방송된 ‘볼빨간 당신’에서 배우 이채영이 흥 폭발 매력 만점 아버지와 함께 첫 출연 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이채영은 아버지의 집을 찾았다. 자전거를 타기 위해 아버지는 집을 비운 상태였고, 이채영은 아버지가 직접 요리해둔 잡곡밥과 카레를 먹으며 아버지를 기다렸다. 아버지의 특별한 캐릭터를 보여주듯 온 집안에는 호랑이와 관련된 아이템들이 가득해 눈길을 끌었다.

마주한 부녀는 친구처럼 친근하게 대화를 시작했다. 혼자 시간 보내는 것이 심심하다는 아버지는 딸 이채영에게 마음속 큰 결심을 전했다. 이루지 못한 꿈을 위해 30년 동안 피웠던 담배를 끊겠다고 한 것. 아버지는 결의를 보여주고자 딸에게 ‘1억 각서’까지 작성했다.

아버지의 꿈은 트로트 가수가 되어 음반을 발매하는 것이었다. 스스로를 ‘관악산 호랑이’라 부를 만큼 평소 유쾌한 흥과 끼로 똘똘 뭉친 이채영 아버지다운 꿈이었다. 이에 이채영 부녀는 곧장 노래방으로 향했고, 아버지는 걸쭉하고 맛깔스럽게 트로트를 열창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아버지의 남다른 흥과 끼를 확인한 딸 이채영은 매니저로서 아버지 꿈을 이뤄 드리기 위해 자신만의 뒷바라지를 시작했다. 가수 박현빈에게 트로트계 입문에 대한 상담을 부탁하려고 한 것. 아버지 노래 동영상을 접한 박현빈은 함께 만나자고 제안했다. 이채영 아버지가 ‘트로트 가수’라는 꿈에 한 발자국 다가선 것이다.

쉽지 않지만 꼭 이루고 싶은 이채영 아버지의 꿈 ‘트로트 가수’. 이를 열심히 응원하고 뒷바라지할 딸 이채영. ‘볼빨간 당신’에서 공개될 이채영 부녀의 의미 있는 도전기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