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이찬원 "임영웅 본성? 상남자·마초…'한끗차이' 회식 초대할 것"

최희재 기자I 2024.02.28 11:57:19
이찬원사진=티캐스트·E채널)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임영웅 씨는 의외로 굉장히 거친 매력이 있어요.”

가수 이찬원이 절친이자 동료 가수인 임영웅을 언급해 이목을 모았다. 28일 오전 진행된 티캐스트·E채널 오리지널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이하 ‘한끗차이’) 온라인 제작발표회에는 이찬원에 이어 박지선 교수, 방송인 홍진경·장성규, 박소현 PD, 박경식 PD가 참석했다.

왼쪽부터 장성규, 박지선 교수, 홍진경, 이찬원(사진=티캐스트·E채널)
이날 이찬원은 프로그램에서 다루는 ‘인간 본성’이라는 주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그는 ‘내 절친들의 숨겨진 비밀 본성’이라는 질문에 “여러분들이 가장 궁금해 하셨을 트롯 동료 중에 임영웅 씨”라고 운을 띄웠다.

이어 “임영웅 씨는 따뜻한 노래들, 마음을 보듬어주는 노래를 많이 부르시지 않나. 근데 의외로 굉장히 상남자 매력이 있다. 굉장히 마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홍진경은 “더 매력 있다. 부드러운 매력은 원래 알았는데 마초라니까 더 매력이 있다”고 말했다.

또 이찬원은 임영웅에 대해 “운동을 해서 몸도 굉장히 좋다”고 덧붙였다. 이에 장성규는 “‘솔로지옥’ 같은 프로그램에 나오면 너무 좋겠다. 난리 나겠다”고 말했고, 홍진경은 격하게 반응했다.

이찬원(사진=티캐스트·E채널)
이찬원은 ‘미스터트롯’에 함께 출연했던 동료들을 언급하며 “장민호 씨가 맏형이라 카리스마가 있을 것 같은데 오히려 굉장히 부드럽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저랑 한 번 전화하면 4~5시간씩 통화한다. 정말 연인들끼리 하는 걸 해본 적이 있다. 전화하다가 둘 다 잠든 적이 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임영웅 씨는 저희랑 얘기를 할 때도 표현도 스스럼없이 거침없이 시원시원하게 한다”면서 “욕을 쓰진 않는데, 우리가 생각했을 때는 본인이 부담스러울 수 있을 것 같다는 얘기도 먼저 스스럼없이 해주니까 저희가 더 편해진다. 되게 솔직하고 거짓말이라는 걸 할 줄을 모른다”고 밝혔다.

이에 홍진경은 회식 초대를 제안했고 이찬원은 “나로 부족하냐”고 너스레를 덧붙이면서도 “제가 초빙해보도록 하겠다”며 절친 면모를 뽐냈다.

‘한끗차이’는 동서고금, 남녀노소, 부와 명예와 상관없이 반복되는 이상 행동의 법칙을 완벽히 이해하기 위한 본격 심리 분석 코멘터리 쇼. 성공의 원동력과 비뚤어진 욕망을 한 끗 차이로 갈라놓는 인간 본성을 이해하고 분석하는 프로그램이다. 28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