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내남결' 박민영→이이경, 캐릭터 포스터 공개…핏빛 복수극

최희재 기자I 2023.12.18 10:20:28
(사진=tvN)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내 남편과 결혼해줘’ 박민영, 나인우, 이이경, 송하윤, 이기광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2024년 1월 1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이하 ‘내남결’)는 절친과 남편의 불륜을 목격하고 살해당한 여자가 10년 전으로 회귀해 인생 2회차를 경험하며 시궁창 같은 운명을 그들에게 돌려주는 본격 운명 개척 드라마다.

처절하게 짓밟히고 운명 개척자로 180도 변신한 강지원(박민영 분)과 그를 무조건적으로 돕는 조력자 유지혁(나인우 분), 강지원의 재활용 불가 남편 박민환(이이경 분), 친구의 남편도 갖고픈 강지원의 절친 정수민(송하윤 분), 강지원이 첫사랑이었던 백은호(이기광 분)까지 다섯 사람의 서사를 담은 캐릭터 포스터가 과몰입을 유발하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 속 강지원의 1회차 인생과 2회차 인생이 극명하게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내가 너무 믿었던 걸까?”라며 불안하고 혼란스러워 보이는 과거와는 달리 현재의 강지원은 한층 더 차분하고 강단있는 분위기를 내뿜는다. “네가 탐내던 쓰레기, 네가 처리해”라며 한층 더 단호하고 독기어린 태도로 변화한 강지원의 복수가 기대된다.

(사진=tvN)
강지원의 발 디딜 땅이 되고픈 유지혁은 “이것만 생각해요. 나는 싸우기로 했다. 이길 것이다”라는 말로 진중한 응원과 격려를 전하고 있다.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다 할 수 있는 권력과 지위, 의지까지 갖춘 유지혁의 흔들림 없는 눈빛과 우직한 카리스마가 이목을 모은다.

(사진=tvN)
자기중심적이고 시대착오적인 지상 최악의 남편 박민환은 무미건조하면서도 어딘가 서늘한 표정을 하고 있다. “남자는 말이야, 열 여자 마다치 않는거야”라는 카피 문구에서는 암 투병 중인 아내 강지원을 등지고 철저히 자신의 욕구에 집중하는 박민환의 확고한 가치관이 엿보여 분노를 불러일으킨다.

(사진=tvN)
“네가 좋아하는 건 나도 다 좋아! 네 남편도”라며 선한 얼굴 뒤 뒤틀린 내면을 드러낸 정수민의 속내도 눈길을 끈다. 단 하나밖에 없는 친구의 가면을 쓰고 강지원의 모든 것을 빼앗아왔던 정수민의 끝없는 욕심이 단적으로 드러나 인생 2회차로 돌아온 강지원에게 어떤 죗값을 치르게 될지 주목된다.

(사진=tvN)
또한 첫사랑 강지원을 오랫동안 마음에 품고 있었던 백은호의 등장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잔잔한 눈길로 맑고 부드러운 미소를 보내고 있는 얼굴에서는 순수하고 애틋한 감정이 느껴진다. “오해도 풀렸으니, 이제 너 포기 안해”라는 선언으로 핏빛 복수극에 또 다른 바람을 불어넣을 백은호의 행보도 호기심을 더한다.

이처럼 강지원, 유지혁, 박민환, 정수민, 백은호의 강렬한 인상이 다채롭게 담긴 캐릭터 포스터는 통쾌한 복수부터 로맨스까지 지독하게 엮일 다섯 사람의 다이내믹한 서사를 예고하고 있다. 모든 것을 되돌릴 절호의 기회를 얻은 인생 2회차 강지원의 등장으로 각 캐릭터가 어떤 운명을 맞이하게 될지 호기심을 높인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오는 2024년 1월 1일 오후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