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닥터포헤어, 8일까지 올리브영에서 8월 여름 세일 진행

이윤정 기자I 2021.08.01 09:00:00
[이데일리 이윤정 인턴기자] 글로벌 두피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는 이달 8일까지 국내 최대 H&B 스토어 올리브영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는 프로모션을 통해 브랜드 베스트 제품을 할인 가격으로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사진제공=닥터포헤어)
닥터포헤어는 이번에 진행되는 8월 프로모션에서 두피 및 탈모 전문 브랜드답게 민감성 두피를 위한 ‘피토테라피 샴푸’를 41%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라인의 폴리젠 씨솔트 스케일러, 폴리젠 스칼프 팩을 할인 특가로 구성했다.

또한 더욱 쿨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두피 열 감소에 효과적인 ‘리프레싱 스프레이’와 지성 두피의 유분 고민을 해결할 ‘세범 컨트롤 드라이 샴푸’를 1+1 구성으로 선보인다.

특히 피토테라피 샴푸는 식물 유래 성분을 함유한 저자극 샴푸로 두피 걱정 성분이 함유되어 있지 않다. 또한 닥터포헤어의 주력 제품 중 하나인 폴리젠 씨 솔트 스케일러는 특유의 깔끔한 세정력과 사용 후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한다.

닥터포헤어 마케팅 담당자는 “폭염으로 인해 발생하는 여러 두피 고민을 해결할 제품을 찾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올리브영에서 닥터포헤어의 베스트 제품들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닥터포헤어는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과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의 성원에 응답하겠다”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