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박지은 "신수지 사귄 사람만 30명" H군도 포함?

정시내 기자I 2014.11.06 09:05:06
댄스스포츠 댄서 박지은이 신수지가 사귄 남자가 30명이라고 폭로했다. 사진=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댄스스포츠 댄서 박지은이 신수지가 사귄 남자가 30명이라고 폭로했다.

5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땀 흘리는 여자들’ 특집으로 댄스스포츠 전 국가대표 박지은, 격투기 선수 송가연, 인천아시안게임 우슈 동메달리스트 서희주와 신수지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지은이 신수지와 함께 야구장에 갔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박지은은 “신수지와 함께 야구장에 갔는데 모르는 사람이 없더라”며 “신수지에게 ‘너 남자 몇 명 사귀어 봤냐’고 묻자 신수지가 ‘약 30명’이라고 대답했다”고 폭로했다.

이에 신수지는 “선수 생활할 때는 바빠서 진지하게 만난 것은 아니다”며 “그냥 썸만 탄 사이였다”고 말했다.

그러자 MC 김구라는 최근 열애설이 난 허경환을 암시하며 “그런 ‘썸’은 H 같은 존재인가?”라고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모두가 H의 정체에 대해 아는 듯한 분위기였지만 MC 윤종신은 “그 H가 도대체 누구냐”며 궁금해해 웃음을 자아냈다.

▶ 관련기사 ◀
☞ 이병헌-이민정, 미국서 함께 체류 중 '애정전선 이상무'
☞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성공.. 확 달라진 외모+몸매 '탄탄 복근' 눈길
☞ 신수지 "난 X고생만.. 내가 있어 지금의 손연재도 존재"
☞ 보아, 이수만 회장과 핼러윈 인증샷 '섬뜩한 눈빛'
☞ 곽정은, 장기하가 만든 안주 극찬 "밀당의 맛.. 작업용에 딱"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