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정우 김유미 열애, 일본 동반 출국 포착 ‘훈훈해’

정시내 기자I 2013.11.05 09:41:21
배우 김유미와 정우가 열애를 공식 인정한 가운데 과거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벨액터스 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배우 김유미와 정우가 열애를 공식 인정한 가운데 과거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영화 ‘붉은 가족’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김유미와 정우는 현재 3개월째 열애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지난 10월 도쿄국제영화제 참석을 위해 일본으로 동반 출국한 정우와 김유미의 모습이 다시 재조명 받고 있는 것.

공개된 사진 속 김유미는 트렌치코트로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그 옆에 정우도 편안한 공항패션을 완성했다. 특히 주변에 관계자를 대동하지 않은 채 나란히 공항을 누비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김유미는 지난 1999년 광고모델로 데뷔, MBC ‘무신’, ‘살맛 납니다’, JTBC ‘무정 도시’, 영화 ‘블랙가스펠’ 등에 출연했다. 정우는 현재 tvN ‘응답하라 1994’에서 쓰레기 역으로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정우-김유미가 출연한 영화 ‘붉은 가족’은 남파된 네 명의 간첩들이 남한의 평범한 가족으로 위장해 활동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오는 11월 6일 개봉한다.

▶ 관련기사 ◀
☞ 김나희 간호사 변신, 김준호 “엉덩이에 주사 놔주세요” 폭소
☞ 타블로 딸 이하루, “머리 묶으면 딸 같죠?” 깜찍 매력
☞ 임창정, ‘문을 여시오’ 뮤비 100만 돌파 ‘유키스-김희철 등 카메오 활약’
☞ 개콘 김나희 간호사 변신에 김민정 간호사 코스프레 눈길 ‘아찔’
☞ 크레용팝 전국노래자랑, 어르신도 점핑 ‘국민 걸그룹 등극’
☞ 추성훈 딸 추사랑, 미키마우스 변신 ‘애교 발산’
☞ 추성훈 딸 추사랑 먹방, ‘김밥 옆구리 뜯어먹는 신공’ 먹방계 샛별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