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입사지원]서브원·팬오션·쌍용C&E 등 채용소식

김호준 기자I 2021.04.10 06:00:45

서브원·팬오션·해태아이스크림·쌍용C&E·대신저축은행 등

(사진=연합뉴스)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10일 취업포털 사람인에 따르면 서브원·팬오션·해태아이스크림·쌍용C&E·대신저축은행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

서브원은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영업 △구매 △운영기획 △IT기획 △IT다. 4년제 대학교 이상 졸업자 또는 오는 8월 졸업 예정자로 5월부터 인턴십 근무가 가능해야 한다. 토익 600점, 토익스피킹 120점, 오픽 IM1, 신HSK 4급 210점, JPT 600점 이상 중 한 가지 이상 성적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오는 12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팬오션도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영업(해운영업·운항 등) 및 관리(경영기획·재무관리·법무·인사총무) 부문에서 모집한다. 4년제 대학 졸업자 또는 오는 8월 졸업 예정자로 전 학년 평점 B학점(4.5점 만점 기준 3.0점) 이상인 자면 지원할 수 있다. 토익 800점, 오픽 IM2, 토익스피킹 150점 이상 어학성적을 소지해야 한다. 오는 15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 접수가 가능하다.



해태아이스크림은 영업관리·마케팅(브랜드매니저) 부문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마케팅은 마케팅 관련학과 전공자면 지원할 수 있으며, 영업은 상경 계열 전공자를 우대한다.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합격한다. 오는 12일까지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으로 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쌍용C&E는 생산현장직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기계 △전기 △광산 착암·발파다. 공통 지원 자격은 고졸 이상 학력이며, 기계·전기는 해당 부문 국가기술자격 소지자로 관련학과 전공자 또는 1년 이상 경력자면 가능하다. 광산 착암·발파는 1종 대형면허 소지자로 해당 부문 국가기술자격 소지자 또는 경력자면 지원할 수 있다. 1년 계약직 근무 후 근무성적 우수 시 정규직으로 전환한다. 오는 13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대신저축은행은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일반부문과 전산부문(IT개발)에서 모집한다. 부동산, IT 등 관련 자격증 보유자는 우대한다. 오는 14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영상 뉴스

더보기

오늘의 포토

더보기

오늘의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