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스트레이 키즈, 내달 데뷔 첫 일본 드라마 OST '와이?' 발표

장병호 기자I 2024.03.24 13:16:05

드라마 'Re:리벤지-욕망의 끝에' OST 내달 12일 발매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오는 4월 데뷔 첫 일본 드라마 OST ‘와이?’(WHY?)를 발표한다.

그룹 스트레이 키즈. (사진=JYP엔터테인먼트)
24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23일 일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4월 11일 첫 방송하는 후지TV 계열 목요극장 ‘Re:리벤지-욕망의 끝에-’ OST 참여 소식을 전했다. 주인공의 야심과 복수심이 소용돌이치는 오리지널 서스펜스 장르 드라마다.

신곡 ‘와이?’는 스트레이 키즈의 데뷔 첫 현지 드라마 OST이자 그룹 내 프로듀싱 팀 쓰리라차(3RACHA) 방찬, 창빈, 한이 직접 작업한 곡이다. 목표를 향하며 많은 방해물에 부딪히지만 그럼에도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는 디스토피아적 이미지를 강렬한 사운드에 담았다.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은 “첫 일본 드라마 OST 작업이라 기대된다. 가사 역시 주인공의 모습을 표현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와이?’와 함께 드라마의 깊이와 세계관을 즐겨 주셨으면 좋겠다”며 작업 소감을 전했다. 스트레이 키즈의 ‘와이?’는 드라마 첫 방송 종료 직후인 오는 4월 12일 0시 정식 발매된다.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4월 6~7일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 27~28일 사이타마 베루나 돔에서 현지 첫 오프라인 팬 이벤트 ‘스트레이 키즈 팬 커넥팅 2024 스키즈 토이 월드’를 개최한다. 이어 오는 7월 이탈리아 밀라노 ‘아이 데이즈’, 영국 런던 ‘브리티시 서머 타임 하이드 파크’, 8월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 ‘롤라팔루자 시카고’ 무대에 오른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