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BAE173, 9멤버 9애장품 기증 "어려운 이웃과 사랑 나눠요"

김은구 기자I 2021.11.01 07:10:00

[Thank유 캠페인-스타소장품 나눔응모]<35>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신인그룹 BAE173의 아홉 멤버가 각각의 애장품으로 ‘Thank유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스타소장품 나눔응모’에 참여했다. 9명의 애장품이 BAE173의 이름으로 1만원을 기부하는 사람들 중 추첨된 1명에게 모두 전달된다.

BAE173의 서브보컬 겸 서브래퍼 도하는 연습생 생활을 하며 힘들 때 읽어 힘을 얻었던 책을 많은 분들에게 힘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증했다. 메인래퍼 및 서브보컬 담당으로 Mnet ‘프로듀스 X 101’ 8위로 데뷔조에 포함됐던 도현은 자신이 쓰려고 아끼던 립밤을, 메인댄서 및 서브보컬, 서브래퍼 담당인 무진은 아끼던 귀고리를 각각 내놓았다.

메인보컬 빛은 학교에 다니면서 방과 후 수업으로 배웠던 악기 우쿨렐레, 메인보컬 영서는 연습생 시절을 함께 보낸 비니와 힘들 때 힘을 얻었던 책, 서브보컬과 리드댄서인 유준은 아끼던 무스탕 재킷을 기증했다. 리드래퍼 겸 서브보컬, 리드댄서를 담당하는 올라운더 제이민은 데뷔 후 자주 입던 후리스 옷, 리더이자 리드보컬, 메인댄서인 준서는 애착인형, 리드보컬이자 메인댄서인 한결은 아이들이 꿈을 포기하지 않고 어려움을 잘 이겨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아끼던 니트를 각각 내놓았다.

BAE173(사진=포켓돌스튜디오)
‘스타소장품 나눔응모’는 ‘Thank유 캠페인’ 홈페이지를 통해 스타의 이름으로 1만원 기부하는 것으로 응모자격이 부여되며 추후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스타소장품이 전달된다. ‘Thank유 캠페인’에서는 ‘Thank유 산타클로스’라는 타이틀로 유명스타 60여명이 참여하는 ‘스타소장품 나눔응모’와 ‘착한유제품 소비기획전’이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나눔사업을 통한 수익금은 대한적십자사에 ‘Thank유 1004장학금’과 ‘Thank유 빨간상자’로 전액 기부 된다. ‘Thank유 1004장학금’은 재능이 있어도 꿈에 도전하기 힘든 아동·청소년들에게 지원된다. ‘Thank유 빨간상자’는 7개 유업체가 참여하는 ‘착한유제품 소비기획전’으로 국내 유제품 구매시 금액만큼 전액 적립해 건강식을 챙기기 힘든 독거노인, 조손가정 아동·청소년 등 취약계층과 현장에서 코로나19와 싸우며 고군분투하는 숨은 영웅인 의료진, 봉사원들에게 유제품을 전달하는 캠페인이다.

‘Thank유 캠페인’은 한국유가공협회가 농림축산식품부,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 함께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낙농가와 우리 이웃을 돕기 위해 준비한 건강한 소비 및 지원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유가공협회,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가 주최하며 이데일리, 한국유가공협회, 대한적십자사 공동주관한다. 자세한 내용은 ‘Thank 유 캠페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