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퀸덤' 오마이걸, 러블리즈 커버곡 자체 1위…승희 눈물

김보영 기자I 2019.09.20 09:05:22
지난 19일 2차경연 무대로 자체평가 1위를 차지한 걸그룹 오마이걸. (사진=Mnet ‘퀸덤’ 캡쳐)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걸그룹 오마이걸이 Mnet ‘퀸덤’ 경연에서 자체 평가 1위를 차지했다.

지난 19일 오후 방송된 Mnet 예능 ‘퀸덤’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걸그룹 6팀의 2차 경연 커버곡 대결이 그려졌다. 오마이걸은 이날 러블리즈의 ‘데스티니(Destiny)’를 선곡해 극찬을 받았다.

오마이걸은 군청색의 동양 전통 의상과 하얀 천을 들고 무대에 올랐다. 국악기를 접목시킨 동양적 편곡과 선율로 무대를 압도했다. 무대를 마치고 대기실로 돌아온 승희는 “멤버들이 연습기간 노력해준 것도 고마웠고 관객들 환호성이 진짜 컸다. 어제는 내가 작은 사람이고 보잘 것 없는 사람이었는데 반 나절 만에 환호성을 받는 사람이 돼버렸다. ‘퀸덤’을 하면서 나라는 사람의 가치에 대해 알맹이를 찾는 것”같다며 눈물을 흘렸다.

이날 오마이걸은 참가한 여섯 그룹이 ‘위, 아래’로 결정하는 자체 평가에서 1위를 차지했다. 앞선 방송에서 3팀이 ‘한 수 아래’로 오마이걸을 뽑은 바 있어 더욱 값진 결과였다.

대기실에 있던 걸그룹 멤버들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 박봄은 상체를 앞으로 당긴 채 “이분들 엄청 잘한다”며 놀란 모습을 보였고, 마마무 화사도 “나는 개인적으로 이런 사극풍 무대가 정말 좋다”며 “무대 준비를 정말 많이 한 게 보인다”고 극찬했다. 러블리즈 멤버들은 “우리 노래다, 소름 돋는다”며 기뻐했다.

한편 오마이걸이 출연 중이 걸그룹들의 컴백 서바이벌 ‘퀸덤’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