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김유미 정우 언급, “‘응사’ 고아라에게 질투? 전혀 안 난다”

정시내 기자I 2013.11.28 09:14:52
김유미 정우 언급, 배우 김유미가 남자친구 정우를 언급했다. 사진-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배우 김유미가 남자친구 정우를 언급했다.

지난 27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는 ‘네 멋대로 해라’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배우 김유미와 정준, 개그맨 조세호, 가수 나비가 출연했다.

이날 김유미는 정우와의 열애에 대해 “영화 ‘붉은 가족’을 같이 (출연)했다. 프로모션도 같이 다녔다”고 전했다. 이어 MC들의 집요한 질문에 “고백은 그 분(정우)이 먼저 했다”고 털어놨다.

김유미 정우 언급, 배우 김유미가 남자친구 정우를 언급했다. 사진-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MC 윤종신은 “tvN ‘응답하라 1994’에서 극 중 쓰레기(정우 분)가 성나정(고아라 분)무릎을 베고 멜론을 먹다가 침 흘리지 않나”라며 “내가 여자친구라면 장면이 예뻐서 샘날 듯하다”고 말했다.

김유미는 “샘나지 않는다. 나도 배우니까 충분히 이해하고 나도 작품에서 로맨스가 있을 수 있지 않은가”라고 말했다. 이어 “팬들이 있으니 내가 어떻게 이야기하느냐에 따라 작품(응답하라 1994)에 대한 몰입도가 떨어질 수 있어서 조심스럽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가수 나비는 고양 Hi FC 소속 축구선수 여효진과 열애 중이라고 밝혀 이목을 모았다.

▶ 관련포토갤러리 ◀ ☞ AOA 설현 화보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정우 김유미 열애설, 일본 출국 포착 ‘잘 어울려’
☞ ‘우리동네 예체능’ 허재, 강호동에 “너 말 잘들어!” 버럭
☞ 정우 열애 성지글, “김진과 열애설? 김유미와 만나고 있을 것”
☞ 정우 김유미 열애, 일본 동반 출국 포착 ‘훈훈해’
☞ ‘K팝스타3’ 김은주 일진설…친구 폭행-손목 자해 ‘논란’
☞ [포토]AOA 설현, 소녀에서 숙녀로 ‘팜므파탈 매력’
☞ AOA 설현, 모델 장기용과 도발적인 포즈 ‘섹시 커플’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