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블랙 지오 "멤버 미르, 브라질서 인기"… 이유는?

김은구 기자I 2012.01.15 15:53:11
▲ Mnet `마이크`에 출연한 엠블랙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엠블랙 지오가 멤버 중 미르가 브라질에서 인기가 있다며 그 이유를 공개했다.

지오는 다른 엠블랙 멤버들과 15일 방송 예정인 Mnet 뮤지션 인터뷰 프로그램 `마이크`에 출연해 나라별로 인기 있는 멤버들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지오는 “이준은 일본에서, 승호와 천둥은 대만과 태국에서 인기가 있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미르는 축구선수 호나우딩요를 닮아 브라질에서 인기가 있다. 피부색이 하얀 나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많다”며 웃었다.

이번 인터뷰에서 엠블랙은 자신들을 키운 비를 언급하며 “워낙 존경하고 모든 면에서 출중하기 때문에 반만 따라가도 성공이라 생각하며 데뷔를 준비했다”며 “결과적으로 이름에 먹칠을 하지는 않았지만 많이 부족함을 느낀다”고 밝혔다.

또 승호는 “이번 앨범을 준비하며 다이어트를 했는데 너무 배가 고파서 노래 한마디 한마디를 피와 살을 바쳐가며 녹음했다”며 “그래도 고생한 덕분에 멋진 V라인을 만들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밖에 이날 `마이크`에서는 엠블랙의 앨범 준비과정, 방송사고에 얽힌 뒷이야기, 해외공연 중 팬들과 있었던 에피소드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

▶ 관련기사 ◀ ☞엠블랙 `100% Ver.` 선주문량 4만장 돌파 ☞엠블랙 `자신감 100% 충만`…미니 4집 이미지 컷 공개 ☞[포토]엠블랙 `카리스마 벗고 귀요미 등극` ☞엠블랙 천둥, `빠담빠담`서 정우성 형 역 `연기 도전` ☞[포토]엠블랙 `비 입대현장 끝까지 자리 지켜`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