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애프터스쿨 탭댄스, 세계적 탭댄서들도 `호평`

김은구 기자I 2011.05.09 09:38:04
▲ 애프터스쿨
[이데일리 SPN 김은구 기자] 그룹 애프터스쿨이 탭댄스 실력으로 세계적인 탭 댄서들의 극찬을 이끌어냈다.

9일 소속사 플레디스에 따르면 탭댄스 계 세계적인 유명인사 조셉 위건은 “유튜브를 통해 애프터스쿨의 탭댄스 뮤직비디오를 봤는데 엄청난 매력을 지닌 그룹인 것 같다”는 평가를 지인에게 한 것으로 전해졌다.

조셉 위건은 또 “애프터스쿨은 한국을 넘어 세계에 내놓아도 손색없을 것”이라는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고 한다.

플레디스 측은 이와 함께 “해외에서 활동 중인 한국의 탭댄서들을 통해 세계 탭댄서들이 애프터스쿨의 탭댄스에 잇따라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다”며 “뿐만 아니라 `레츠 스텝 업!`(Let’s Step up!) 뮤직비디오는 해외 동영상, 포털 사이트 등을 통해 빠르게 확산되며 인기를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

애프터스쿨은 정규 1집 타이틀곡 `샴푸`(Shampoo)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국내 팬들에게도 애프터스쿨의 탭댄스는 “퍼포먼스로는 최고인 것 같다”, “탭댄스 무대를 더 보고 싶다” 등의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 관련기사 ◀ ☞애프터스쿨 유이, 마론인형 같은 대기실 모습 `눈길` ☞애프터스쿨 유이, "리지에게 질투난다" 하소연 ☞슈주 신동, "애프터스쿨에 미쳐버릴 것 같아" ☞애프터스쿨, 대기실서 `쿨쿨`..리지만 `팔팔` ☞애프터스쿨, 강렬한 탭 댄스 뮤직비디오 공개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