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댄스 신고식 아니야?"…은혁X장도연, 자기소개 보고 '깜짝'

최희재 기자I 2023.09.11 15:36:25
(사진=E채널·AXN ‘방과 후 코리아: 수학여행2“)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수학여행2’ 은혁과 장도연이 학생들의 자기소개를 보고 놀란다.

11일 방송되는 E채널·AXN·라이프타임 공동 제작 ‘방과 후 코리아: 수학여행2’(이하 ‘수학여행2’)에서는 한국 학생들과 프랑스 학생들의 만남이 그려진다.

이날 프랑스 학생들은 국악예술고등학교에 등교한다. 한국 수학여행 2주 전부터 단체 채팅방을 통해 대화를 나눴던 한국 학생들을 실제로 보게 되는 것. 프랑스 학생들은 사물패의 신명나는 환영을 받으며 학교에 입성, 자기소개로 개성을 뽐내 한국 학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는다.

(사진=E채널·AXN ‘방과 후 코리아: 수학여행2“)
첫 주자 아테아는 K팝 댄스 머신이라는 별명에 걸맞은 뉴진스의 ‘하입보이(Hype Boy)’ 안무를 선보인다. 이에 장도연은 “애들 놀랄 것 같은데”, 은혁은 “이게 진짜 댄스 신고식 아니야?”라며 감탄한다. 또한 이네스는 시 낭송, 아나이스는 아이유의 ‘에잇’을 노래하는 등 다채로운 자기소개를 이어간다.

그런가 하면 판소리 수업에서는 ‘제 1회 춘향이 선발전’이 시작된다. ‘사랑가’를 배운 프랑스 학생들의 배틀이 벌어지는 것. 수업 시간에 부채를 잘 펴지 못하고 헤매던 이네스는 짝꿍인 한국 학생들과 연습에 매진하며 열정을 불태운다. “서바이벌 오디션이 됐다”는 박제니의 말처럼 열심히 연습한 프랑스 학생 중 춘향이로 뽑힌 단 한 명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수학여행2’는 11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