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이재원→'태양 형' 동현배, '효자촌' 2기 합류

김가영 기자I 2023.04.12 09:12:52
‘효자촌’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이재원, 동현배, 강남, 제이쓴, 유재환, 윤지성이 ‘효자촌’ 2기로 합류한다.

‘효자촌’은 오로지 효를 실천하기 위해 만들어진 곳이라는 세계관을 담아 탄생했으며, 부모와 자식의 동거 모습을 리얼하게 담아낸다.

지난 12월 장우혁, 양준혁, 유재환(UL), 양기원, 신성, 김부용이 효자촌 1기로 입주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장우혁 모자의 ‘꽃구경’은 대본없이 원 테이크로 촬영된 것은 물론, 부모와의 이별을 미리 체험해본다는 점에서 MC들마저 눈물을 감출 수 없었던 감동적인 장면으로 온라인상에서 큰 화제가 됐다.

이번 2기는 1세대 아이돌 이재원부터 3세대 아이돌 윤지성까지 합류함에 따라 지난 1기와 대비해 전체적으로 출연진들의 평균 연령이 낮아졌으며, 부모님들의 패션부터 식사 메뉴까지 확연히 달라져 세대별로 다른 ‘효 살이’ 현장이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또한 효(孝)의 기본을 ‘봉양’이 아닌 ‘함께’하는 것이라 말하는 MZ세대들의 ‘슬기로운 효도생활’까지 확인할 수 있다는 전언이다.

제작진은 “여태껏 볼 수 없었던 효 예능 ‘효자촌’으로 1기의 진정성과 2기의 친밀감을 더해 재미와 공익성을 모두 갖춘 착한 예능을 선보이겠다“며 2기 론칭 소감을 밝혔다.

‘효자촌’ 2기는 오는 4월 24일 월요일 오후 8시 30분 ENA에서 첫 방송 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