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화사 "김종민, 거짓말 안 하지만.. 헛소리 많이 해"

정시내 기자I 2020.11.13 09:25:12
김종민, 마마무 화사. 사진= KBS 2TV ‘퀴즈 위의 아이돌’
[이데일리 정시내 기자] ‘환불원정대’로 활동했던 그룹 마마무 화사와 김종민이 예능프로그램에서 재회했다.

14일 방송되는 KBS 2TV ‘퀴즈 위의 아이돌’(이하 ‘퀴즈돌’)은 다국적 K-POP 아이돌들이 퀴즈 우승을 차지하기 위해 불꽃 튀는 퀴즈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

이날 게스트로 ‘마마무’ 문별, 솔라, 휘, 화사가 출연해 선배돌과 흥미진진한 퀴즈 배틀을 벌인다.

특히 이날은 앞서 화사와 김종민은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환불원정대 실비와 매니저 김지섭으로 파트너 호흡을 맞춘 바 있기에 두 사람의 재회에 관심이 모아졌다.

그런 가운데 김종민은 마마무를 퀴즈 맞대결 상대로 맞아 밑도 끝도 없이 오답을 정답으로 우기는 ‘우기기 대마왕’으로 변신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화사는 “오빠가 거짓말은 안 하는데 헛소리는 많이 한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께 화사와 김종민은 장안의 화제로 떠오른 마마무의 신곡 ‘딩가딩가(Dingga)’ 댄스 챌린지를 펼쳐 시선을 강탈했다.

김종민은 “저도 챌린지에 함께 했다”라며 의기양양하던 것도 잠시 “반 박자 느릴 것”이라는 말과 함께 버퍼링 댄스를 선보여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한편 KBS 2TV ‘퀴즈 위의 아이돌’ 17회는 11월 14일(토) 오전 11시 30분 방송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