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4' 비와이 "'마약' 연관검색어.. 마음고생"

정시내 기자I 2019.07.11 09:17:11
비와이, ‘마약’ 연관검색어 심경.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4’
[이데일리 정시내 기자] 래퍼비와이가 ‘마약’ 연관검색어와 관련 심경을 전했다.

11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전국 짝꿍 자랑’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는 서민정, 신지, 김종민, 지상렬, 크러쉬, 비와이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비와이는 명품 패션 굴욕 사진에 대해 해명했다.

이는 비와이가 머리부터 발끝까지 명품 아이템을 착용하고 찍힌 사진이다.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크게 화제 된 이 사진은 비와이에게 가짜 명품을 파는 상인, 패션 테러리스트 등 다양한 별명을 선사하며 굴욕을 안긴 바 있다.

뿐만 아니라 비와이는 마약 오해 사건에 대해서도 입을 열었다. “신곡을 준비하면서 연관 검색어에 ‘비와이 마약’이 올라 마음고생을 한 적이 있다”며 당시를 회상한 그는 “그 사건에서 ‘비와이가 하는 약은 오직 구약과 신약’이라는 댓글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와 함께 비와이가 십일조를 1억 했던 에피소드부터 스타들의 러브콜을 받았던 사연, 믿고 듣는 랩 실력으로 일일 랩 선생님으로 변신한 모습까지 거침없는 활약을 선보였다는 후문. 여기에 절친 크러쉬와의 손발이 척척 맞는 호흡이 재미를 더했다고 전해져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가 높아진다.

한편 KBS 2TV ‘해피투게더4’는 11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영상 뉴스

더보기

오늘의 포토

더보기

카드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