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신곡]에픽하이, 해외 시장 겨냥 새 앨범 '스트로베리' 발매

김현식 기자I 2023.02.01 09:23:14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그룹 에픽하이(EPIK HIGH·타블로, 투컷, 미쓰라)가 새 앨범 ‘스트로베리’(Strawberry)로 1일 돌아온다.

에픽하이는 앨범과 동명의 곡 ‘스트로베리’를 포함해 ‘온 마이 웨이’(On My Way), ‘캐치’(Catch), ‘다운 배드 프리스타일’(Down Bad Freestyle), ‘갓즈 라떼’(God’s Latte) 등 5곡을 신보에 담았다.

전 멤버가 작사, 작곡 전반에 고루 참여했다. 수록곡 중 ‘온 마이 웨이’와 ‘캐치’는 각각 갓세븐 잭슨과 마마무 화사가 피처링한 곡이다. 전곡 음원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악 플랫폼을 통해 공개한다.

에픽하이의 신보 발매는 지난해 2월 ‘에픽하이 이즈 히어 하’(Epik High Is Here 下)를 낸 이후 약 1년 만이다. 이들은 이번 신보를 ‘첫 글로벌 앨범’이라고 소개하면서 해외 음악 시장을 적극 공략하겠다는 포부를 내비쳤다.

그 일환으로 오는 6일부터 월드투어 ‘올 타임 하이 투어’(ALL TIME HIGH TOUR)에 돌입한다. 이번 투어는 영국, 벨기에, 덴마크, 독일, 프랑스, 미국, 캐나다 등 총 7개 국가 36개 도시에서 4월까지 이어진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