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도도솔솔라라솔' 고아라X이재욱 스틸컷 첫 공개

김현식 기자I 2020.08.04 08:25:57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도도솔솔라라솔’ 고아라, 이재욱의 투샷이 첫 공개됐다.

KBS2 새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연출 김민경, 극본 오지영, 제작 몬스터유니온) 측은 각각 구라라와 선우준 역을 맡은 고아라와 선우준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4일 공개했다.

‘도도솔솔라라솔’은 ‘에너제틱 피아니스트’ 구라라와 ‘알바력 만렙’ 선우준이 극의 중심을 이끄는 로맨틱 코미디물이다. ‘최고의 이혼’을 공동 연출한 김민경 PD와 ‘내 뒤에 테리우스’, ‘쇼핑왕 루이’ 등을 집필한 오지영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스카프와 선글라스로 중무장한 채 선우준 앞에 나타난 구라라의 모습이 담겨 예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높였다.

고아라는 함께 호흡을 맞추는 이재욱에 대해 “현장에서 순발력이 뛰어난 배우다. 그래서 함께 하는 장면에서 이재욱만의 매력이 특히 빛나는 것 같다”고 밝혔다. 이재욱은 “늘 독려해주셔서 많은 걸 배우고 있는 중”이라고 화답했다.

‘도도솔솔라라솔’은 오는 26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제작진은 저마다의 상처와 비밀을 안고 작은 시골 마을 피아노학원 라라랜드에 모여든 이들의 이야기로 달콤한 설렘과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겠다는 계획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