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아스트로 문빈·산하, '쇼챔' 새 MC 성공 데뷔…센스있는 진행

김보영 기자I 2020.03.05 08:35:38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아스트로 문빈과 윤산하가 음악방송 ‘쇼! 챔피언’(이하 쇼챔)에서 새 MC로 성공적인 데뷔를 치렀다.

(사진=판타지오)
지난 4일 방송된 MBC M, MBC 에브리원 ‘쇼챔’에서는 문빈과 윤산하가 MC로 등장했다. 센스 있는 진행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잡은 문빈과 윤산하는 생방송임에도 불구하고 재치 있는 곡 소개와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발휘했다. 특히, 지난 11월 활동 중단 이후 ‘쇼! 챔피언’에서 새 MC로 본격적인 활동 재개에 나선 문빈은 오랜만의 방송 출연이라고 생각되지 않을 만큼 자연스러운 진행으로 방송을 이끌었다.

뿐만 아니라 함께 진행을 맡은 베리베리 강민과도 청량 케미를 선보이며 활력을 불어넣었다.

문빈은 아스트로의 메인 댄서로 시선을 압도하는 퍼포먼스 실력과 감미로운 목소리 그리고 부드러운 비주얼로 팬들의 마음을 매료시키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드라마와 각종 예능에서도 두각을 드러내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하고 있다. 상큼한 진행을 보여준 윤산하는 아스트로의 만능 막내로 춤과 노래는 물론 예능, 드라마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문빈과 윤산하가 MC로 활약하는 MBC M, MBC every1 ‘쇼! 챔피언’은 매주 수요일 저녁 6시 방송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